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군산여행-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장소 초원사진관 ♪

by 히어로.. 2014.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군산여행에서 기억에 남는 곳이 참 많은데 그중에 하나가 바로 초원사진관!!

 

8월의 크리스마스의 촬영지인데요~

한석규씨랑 심은하씨가 나온 작품...

 

저도 아주 인상깊게 본 영화인데~

촬영장소가 군산인지는 몰랐네요 ㅋㅋㅋ

 

 

 

 

초원사진관으로 고고!!

 

 

 

 

 

멀리서도 초원사진관인걸 알아볼 정도로!!

사람들이 바글바글 ㅎㅎ

 

 

 

 

영화속에 나온 초원사진관 모습이 뚜둥!!

 

 

 

 

 

친구를 세워놓고 인증샷을 찰칵!!

이성당에 들러 빵을 한아름 산 이후라..ㅋㅋ 짐이 참 많아용

 

 

 

 

증명, 여권부터 비디오촬영까지 가능한

초원사진관 ^^

 

 

 

 

 

 

 

 

초원사진관 안으로 들어가면

8월의 크리스마스 내용을 액자로 만들어놔서

구경하실 수 있어요~

 

 

 

 

 

 

 

 

 

 

 

초원사진관 중앙에

초록색으로 블라인드가 크게 내려와있는데..

별거는 아닌데~

다른분들이 앞에서 사진을 찍길래

저희도 찍어봤어요.^^

 

 

 

 

 

 

 

 

짐이 많은 친구는

블라인드 앞에서 환하게 웃지요 ^^

 

 

 

 

 

 

 

 

 

 

 

초원사진관 간판도 참 정겹고 ㅋㅋㅋ

90년대엔 저런 간판을 많이 썼는데...ㅎㅎ

 

 

 

 

 

 

 

초원사진관앞에 세워져있는 오토바이에도 올라타보고 ㅎㅎㅎ

 

훌륭한 모델!!

 

 

 

 

 

 

 

 

 

 

초원사진관 옆에 극 중 주차단속요원인 은하언니가 타고다니던

티코도 전시되어 있어요.

 

예전에는 흔하게 볼 수 있는 티코였는데!!

정말 오랜만에 ㅋㅋㅋ티코를 보게되니 신기하고 ㅎㅎ

 

티코를 바라보며 신나게 이성당 빵을 먹으면서

쉬었어요.ㅎㅎ

 

 

 

 

 

 

 

 

90년대 정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초원사진관~

다른 관광지와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부담없이 구경하실 수 있어요.^^

 

8월의 크리스마스를 보신 분들이라면!!

90년대 감성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서

구경하시길 바라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