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군산 이성당 - 100년의 빵 앙금빵과 야채빵 그 맛은??

by 히어로.. 2014. 1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

 

 

군산여행!!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유명한 빵집!!

이성당에 다녀왔어요~

 

제가 알기론 .. 이성당이 우리나라 3대 빵집에 들어간다든데!!

제가 대전 성심당과 안동 맘모스를 섭렵했기에!!!

이성당만 ㅋㅋㅋ가면 3대빵집을 다 먹어본다는 생각에 아주 두근두근!!

 

 

 

 

 

 

군산터미널에 내려서 바로 이성당으로 갔는데!!

아주 길게 서있는 줄!! 크흑

 

역시 이성당!!

이성당의 유명한 제품이 바로 앙금빵이랑 야채빵인데요~

요 줄은 앙금빵이랑 야채빵 구매하는 줄이예요.

 

다른 빵만 사실 분들은 바로 들어가셔도 된답니다.

 

 

 

 

 

 

 

 

 

 

그래도.. 줄서있기 괜찮은 날씨였지만...

완전 겨울에는 얼마나 추우려나.ㅜㅜ

 

주말이라서 그런지.. 더 손님들이 많고!

 

저는 1시간 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11월 영업안내문이니 참고하세요.^^

 

 

 

 

 

 

 

 

 

 

 

밖에서 계속 가게안으로 들어가기만을 기다리며...

이성당 사장님을 계속 노려봄 ㅋㅋㅋ

 

사장님 좋으시겠다.. 빵 잘팔려서 ㅎㅎㅎ

 

 

 

 

 

 

 

앙금빵은 1인당 10개

야채빵은 1인당 5개로 한정판매

 

밖에서 친구랑 계속 몇개살까?

다사버릴까?? 엄청 고민고민 ㅎㅎ

 

각 5개씩 사기로 결정!!

 

 

 

 

 

 

드디어 가게안으로 들어왔어요!!ㅋㅋ

빵종류가 엄청 많더군요 ㅎㅎㅎ

 

앙금빵이랑 야채빵 아니어도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참 많았습니다.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구경못해서 참 아쉬워요.ㅜㅜ

 

 

 

 

 

 

 

 

 

빵종류가 나와있는 팜플렛도 있구요.

택배 주문도 할 수 있어요~

 

주문량이 워낙 많아서인지 한달정도는 기다려야하는!!

 

 

 

 

 

 

 

 

다음엔 꼭 다른 빵들도 먹어봐야지 ㅎㅎㅎ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앙금빵과 야채빵이 나오고!!

5개! 5개요~ 하고 신나게 주문해봅니다.ㅎㅎ

 

사장님이 쟁단에 턱턱 올려주셔요 ㅎㅎ

 

 

 

 

 

 

 

 

동글동글한게 앙금빵이고!

끝이 뾰족한게 야채빵!!!

 

 

 

그맛은??

앙금빵은.. 진짜 빵에 들어있는 앙금의 맛이!!

완전 달지도 않고 진짜 제 입맛에 딱 맞는 당도로!!

아주아주 정말 맛있었어요.ㅎㅎㅎ

 

그냥 앙금만 먹어도 될정도로 ㅎㅎㅎ 앙금이 참 맛있었습니다.

 

야채빵은 ㅎㅎ

진짜 옛날 빵집에서 팔던 야채빵인데..

제스탈은 아니었어요.

 

맛이 약간 삼삼해서 ㅎㅎㅎ

 

한개쯤 사서 드셔볼만은 한데~ 막 여러개 미친듯이 먹고싶다 요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이성당까지 가셨으니 하나쯤은 맛보시길 추천해드려요~ㅎㅎ

 

이성당 다른 빵들도 꼭 드셔보세요~

이성당 다른 빵 드신분들은 앙금빵이랑 야채빵보다 다른 것들이 더 맛있다고 하시더군요!!

 

나도 담번엔 꼭 먹어봐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