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제주도 산방산 카페- 맘껏 게으름을 피울 수 있는 곳 "레이지박스"

by 히어로.. 2014. 10. 29.
반응형

 

 

[제주도 산방산 레이지 박스]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히어로입니다.^^

 

지난 여름 제주도로 짧은 휴가를 다녀왔었는데~ 2박 3일의 일정 중에 가장 좋았던 곳을 소개하려구요~

 

그곳은 바로 산방산에 위치한 레이지박스입니다.^^

 

친한 언니가 제주도를 엄청 사랑해서 제주도에 시도 때도 없이 가시는 데~

어딜 꼭 가야겠냐 물어보니 산방산이 정말 좋다고

레이지박스라고 카페가 있는데 짱이라고 추천을 해주셔서 가게되었답니다.

 

 

제주 올레 10코스를 화순금모래해변에서 부터 시작해서 걸었는데~

한시간 정도 지나면 산방산이 나온답니다.

산방산 앞에는 바로 용머리해안이 펼쳐지고 ~

육지에서는 보기 힘든 풍경이라 정말 좋았어요.^^

 

 

 

 

 

# 산방산 자락에 위치한 레이지박스

 

 

 

 

 

레이지박스라는 이름이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제가 한 게으름하는 여자거든요.

 

레이지박스에서는 정말 게으르게 아무것도 하지 않고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겠다는 생각이 팍팍!!

 

 

 

 

 

 

 

레이지박스는 카페지만

한켠에 여러 제품을 진열해놨어요.

 

제주도만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제품들이 많았답니다.

컵, 마그넷, 엽서 등등 탐다는 제품들이 가득 가득!!

 

 

 

 

 

 

 

꽤 무더운 날씨였는데...

올레길을 한참 걸었더니...

너무나 힘들고 더워서...

 

갈증을 바로 해소해줄 수박쥬스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

 

 

 

 

 

수박주스는 꿀떡굴떡 한번에 원샷!!

땀을 많이 흘린 뒤 마시니~~ ㅋㅋ정말 꿀맛!!

 

 

 

 

더위를 식히고 나서.. 찬찬히 카페 구경~

레이지박스는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니예요~

아담하고 아늑한 분위기에 게으르게 퍼질러 있기 딱 좋은 사이즈!!

 

 

 

 

 

 

 

 

 

가장 마음에 들었던 창~

창너머로 용머리해안이 쫘악 보이고 푸르른 바다도 멀리  보입니다.^^

 

 

 

 

 

 

 

레이지박스에서 수다도 떨고 전시된 제품도 구경하다보니 어느새 배가 고파져버려서(?)

레이지박스의 인기메뉴라는 당근케익도  주문!!!

 

 

 

 

요즘 당근케익이 참 인기가 많은데! 실제로 먹어본 건 처음이었어요.

 

 

 

 

 

 

 

딱 봐도 나 당근케익이야!! 느낌오시쥬??ㅎㅎㅎ

 

 

 

 

 

 

 

 

식감도 좋고 안에 크림(?), 소스와 잘 어우러진 맛에 ㅋㅋㅋㅋㅋ 디저트가 아닌 식사처럼 한번에 다 먹어부렀지요.ㅎㅎ

 

 

 

 

 

 

 

 

 

 

천장, 벽 할 것 없이 곳곳에 신경쓴 흔적들..

요런 인테리어 센스는 배울수도 없겠죠?

 

난 공부해도 안될거야 아마 ㅎㅎㅎㅎ

 

 

 

 

 

제주도에 있는 카페라는 느낌이 팍팍 들었던 레이지박스..

 

나도 이런 곳에서.. 매일 커피마시고 싶다는 생각을....

 

맨날 보면.. 이런 풍경도 시시해보이려나??ㅎㅎ

 

 

 

 

 

 

 

 

 

 

요런 아늑한 분위기 정말 좋지 않나요??ㅎㅎ

 

조명, 소품, 풍경 뭐하나 모자람없이 최고의 궁합!!

 

왜 지인이 꼭 레이지박스 들러보라고 했는지 알겠어요.ㅎㅎ

 

 

 

 

 

 

 

 

제주도에 수많은 카페가 있죠?

해안가 따라.. 유명관광지에는 꼭 있는 카페~

 

그 중에서도 레이지박스는

산방산에 있어 더 특별한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멍때리고 푹 게으름피우고 싶으신 분들~

제주도 산방산에 위치한 레이지박스에 가보세요. ^^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