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군산짬뽕]고추짬뽕이 유명한 지린성 ♪

by 히어로.. 2014. 11. 14.
반응형

 

군산여행을 1박 2일로 다녀왔어요.^^

군산짬뽕이 유명하다고 해서~ ㅎㅎㅎ

여러군데를 검색해봤는데~ 복성루와 지린성이 나오더라구요.^^

 

복성루는... 정말 줄이 어마어마... 뻥안치고 100명정도 서있는데..도저히 먹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다음날 지린성으로 고고씽햇습니다.^^

 

 

 

택시타고 지린성 가주세요^^ 하면 바로 슝슝 달려주십니다.

군산이 아담해서 왠만한 곳을 걸어서도 갈 수 있고 택시비도 많이 나오지 않아요.^^

 

 

 

 

 

 

 

지린성은 고추짬뽕이 유명한 곳인데요~

도착하니 20명정도 줄서있었어요..ㅎㅎㅎ

하아 기다릴만 하다고 즐거운 마음으로 서있었지요~ㅎㅎ

 

직원분이 나와서 미리 주문 받아주십니다.

 

고추짬뽕이 아주 맵다고 ㅋㅋㅋ 강조하셔서 쬐금(?) 갈등했지만 그냥 먹기로~

고추짬뽕하나와 고추잡채를 주문했어요.^^

 

매장은 아담한 편인데요~

테이블이 7개 있어요.ㅎㅎㅎ

 

 

 

 

 

 

 

주문한 고추짬뽕과 고추잡채가 나왔습니다.ㅎㅎㅎㅎ

 

 

 

 

 

 

 

 

 

고추가 엄청 들어있죠?? ㅎㅎㅎ

얼마나 매울까 두근두근 두근 ㅎㅎㅎㅎ

 

 

 

 

 

 

 

 

고추짬뽕 그 맛은?ㅎㅎㅎ

매워요. 맵구요!! 매운데 먹을만한 매운맛??ㅎㅎ

전 평소 매운걸 완전 잘먹는 스탈은 아닌데~

적당량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매웠어요.ㅎㅎㅎ

 

잡채밥을 같이 시키길 참 잘 한듯 ㅎㅎㅎㅎㅎㅎㅎ

친구는.. 맵다고 하면서 잘 먹더라구요.ㅎㅎㅎ

 

다른 테이블 분들도 매워하고 ㅋㅋ코풀어가며 드시더군요.ㅎㅎ

 

우리 테이블도 휴지가 한가득 ^^

 

 

 

 

 

 

 

해물이 적당히 들어있는데 ㅎㅎㅎㅎ

부산의 유명 짬뽕 다먹어봤다는 친구는..

이정도는 해물 들어있는 것도 아니라고.. 해물이 신선한 것도 아니라는 평가를 ㅎㅎㅎ

아무래도 손님이 많다보니.. 그렇게 싱싱한 해물을 쓰는 건 아닌 거 같아요.^^

 

 

 

 

 

 

 

 

요것이 바로 잡채밥!!

잡채밥은 아주 잡쪼롭하니 ㅎㅎㅎ내입맛 ㅎㅎㅎ

잡채가 아주 한가득인데~ 밥이 약간 적어서 ㅎㅎ아쉬웠지요.ㅎㅎㅎ

 

 

저는 고추짬뽕보다 잡채밥이 더 맛났습니다.

 

원래 매운걸 즐겨먹는 스탈이 아니어서 그런가봐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먹어봐도 될 듯한 지린성의 고추짬뽕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