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덕유산 눈꽃산행과 덕유산 곤도라 - 덕유산은 쉽지 않아!!

by 히어로.. 2015. 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주말에 덕유산에 다녀왔어요~

 

평소에 산타는 여자도 아닌데...지인들이 급 산행을 가자고해서

덕유산 눈꽃이 아주 멋지다는 이야기들을 들어서인지 ㅎㅎㅎ

급 등산용품 다 사고 ㅋㅋ 물건은 다 챙겼는데..

체력(?)은 준비하지 못한채...

 

토요일 하루 당일치기로 무주 덕유산으로 떠났습니다.^^

 

청주에서 덕유산까지 자동차로 1시간 반정도 걸리더라구요.

5시 반쯤에 출발했어요.ㅎㅎㅎ

 

 

 

전 덕유산에 대한...정보 하나없이 갔는데... 덕유산.. 만만치 않는 산이더군요!!

알고보니 4번째로 높은 산이었어!! 아악!!!

 

 

 

진짜 산행 초보자는 쉽게 도전해서는 안되는 산이라는걸 말씀드리고 싶어요.ㅋㅋㅋ

진짜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저는 진짜 무식하게 간 듯 어허..

 

덕유산은 곤도라로 한번에 올라가는 방법이랑

백련사를 거쳐서 쭈욱 가는 길이 있는데...

 

일행들이 산행 좀 해본 사람들이라..

쭈욱 걸어가기로~(지옥의 시작이었어!!!)

 

 

덕유산 코스는 아주 힘들지 않는 평지길을 쭈욱 걷다가 1시간~1시간반정도??

백련사부터 가파라지는 코스였어요..ㅎㅎㅎ

 

 

저는 평지를 걷는데도 어찌나 힘들던지..

평소에 잘 걷지도 않는.. 저질체력이라...하아..

 

 

 

 

 

 

나름 배낭, 등산화, 등산바지 다 챙겨입고 올라감.ㅎㅎ

저는 암것도 몰라서 일행들이 시키는데로 다 챙기고 했답니다.

 

 

 

 

 

 

 

덕유산에는 눈이 많이 쌓여있더군요.ㅎㅎ

경치는 참 좋았어요.ㅎㅎㅎ

국립공원이라 관리도 잘되있는 느낌에...

 

오랜만에... 자연과 어우러져.. 산행을 하니~ 기분도 좋았지요^^

 

 

 

 

 

 

일행들은 좀 빨리 걷고싶은데... 뒤쳐지는 저 챙기며 걷느라

고생들 하셨어요

 

 

나는 그냥 걷는 것도 힘든 여자라고!!!!

 

 

 

 

 

 

 

 

 

 

평지를 걷는데도 지친 표정..

영혼이 빠져나간 표정.. 진짜 웃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 중간... 참 많이도 쉬었습니다.ㅎㅎ

 

일행들이 화장실에 간 사이..

눈밭에 누워버림...

 

도저히 서있을 수가 없었거든요. 꺅

 

 

 

 

 

 

 

 

 

 

 

여긴 어디인가. 나는 누구인가. jyp

 

 

 

 

 

약간은 지루한 평지길이 끝나면

드디어 백련사가 !!!!! 두둥!!

 

백련사에서  숨좀고르고

화장실도 가고!!

단것도 좀 먹고...ㅎㅎㅎ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ㅎㅎㅎ

더울정도로 ㅋㅋㅋ

백련사부터 아우터를 벗고 올라가기 시작 ㅎㅎㅎ

이미 온몸이 땀에 절어있는 상태!!ㅎㅎ

 

 

귤이랑 초콜릿 까먹는데 정말 꿀맛!!

 

제 부은 얼굴 보실래요?ㅎㅎㅎㅎㅎㅎ

얼굴 다 공개 ㅋㅋㅋㅋㅋ

 

 

 

 

진짜 쩔어있는 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산행이 굉장히 힘들어서 입이 댓발로 나와있고.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좀 쉬었다가 이제 본격적으로 산오르기 시작 !!!

진짜 진심.. 너무.. 정말로 힘들었어요.ㅜㅜ

 

아아아아 저같은 초보자는 절대 가지마세요 ㅎㅎㅎㅎ

계단이 끊임없이 나오고..

계단엔 눈도 쌓여있고!!!

그냥 올라가는 것보다 몇배나 힘들고!!!

아아!!

 

아직도 산오르던 생각하면... 몸에 소름이 돋을 정도로

체력 저질인.. 저에게는 굉장히 힘든 산이었습니다.

 

막판에는 거의 울면서 올라갔어요.

 

일행들은 계속 거의 다왔다.

저 고개만 넘으면 된다

개뻥치면서

저를 다독이고 ...

 

 

이제껏 올라왔는데...다시 내려갈 수도 없어서..

진짜 계속 울면서 올라감...

올라가다 쉬고 울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산행은 커녕... 집근처 뒷산도 안가던 여자가..ㅋㅋ

스틱잡고 네발로 기어올라감 ...ㅎㅎ

 

 

 

 

 

 

저의 괴로움이 느껴지시나요?

 

 

 

 

 

대체 이놈의 길은 언제 끝나는가..

정상은 어딘가..

난 여길 왜 따라왔는가.

 

누가 덕유산가자고 했나

때려 죽이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에별 생각을 하면서 오르고 또 오르고!!

 

 

드디어 정상에 도착!!

 

 

 

 

 

 

 

 

 

 

 

정상에 도착하니 정말..

간사하게..ㅋㅋㅋㅋ

힘들었던거 하나도 생각이 안나고!!!

 

 

 

 

 

 

 

 

 

 

 

쫘악 펼쳐진.... 쨍한 날씨에 굽이굽이 펼쳐진 산맥을 바라보며!!

스트레스를 한방에 해결!!

 

 

 

 

 

 

 산이 정말 멋졌어요!!! 꺅!!

이 맛에 등산하나봐요!!

(힘들다고 세시간 동안 징징댔었는데!!)

 

 

 

 

정말 금강산도 식후경이쥬??ㅋㅋ

제가 힘들어 할때마다.

좀만 참아!!

삼겹살 먹게 해줄께!!

이랬는데 ㅋㅋㅋㅋ

 

 

진짜 대피소에 도착하자마자

고기를 굽기 시작했습니다.ㅎㅎ

 

 

 

 

 

 

 

집에서 밥도 싸오고~

김치, 라면 ㅋㅋ소주 다 챙겨와서

엄청 먹었습니다.ㅎㅎ

 

 

대피소에 식사하시는 분들로 바글바글!!

 

 

 

 

 

 

 

 

 

 

삼겹살이 정말 진짜 진심 정말 맛있었어요!!!

내 인생의 베스트 3안에 들만한 ㅋㅋㅋ삼겹살맛!!!

힘들게 정상에 올라와서 먹어서 그런지 아주 맛있었어요.

눈물 흘리며 먹음 하아 ㅎㅎㅎㅎ

 

 

 

 

 

한쪽에서 라면도 끓이고 ㅎㅎㅎ

아 좋다.ㅋㅋ

이맛에 등산하는구나!!

 

 

 

 

 

 

 

대피소에 자리가 꽤 많이 있는데~

등산객들이 많아서~

그냥 눈밭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ㅎㅎㅎ

바글바글 !!!

 

 

 

 

 

 

 

아 신난다 김치!!

 

 

 

 

 

 

 

 

 

날씨가 정말 좋아서 ㅋㅋㅋ

카메라를 그냥 갖다대기만 해도 멋진 사진이!!

 

아쉽게도 너무 따뜻해서 눈꽃은 다 녹아서 볼수가 없었지만~

그래도 맑은 하늘덕에 멀리까지 보여서 참 좋았습니다.

 

 

 

 

 

 

 

덕유산... 정말 힘들었지만...

정말 기억에 남을 ..산...

 

 

 

2015년 첫 산행 ㅋㅋㅋㅋ잊지못할거예요.ㅎㅎㅎ

 

 

 

 

 

 

 

 

 

 

 

 

 

하산할때는 무조건 곤도라 타야한다고!!

나 절대 그냥 못내려간다고 ㅎㅎㅎ

 

곤도라타고 내려왔어요~

 

가격은 인당 만원에!!

15분만에 슝하고 내려옵니다. ^^

 

 

 

 

 

 

 

 

 

 

 

 

 

곤도라에서 보는 풍경도 참 멋졌구요.ㅋㅋㅋㅋ

무주리조트 스키장도 구경하면서 슬슬 내려왔습니다 ㅎㅎㅎ

 

 

 

 

 

 

 

 

 

덕유산 산행 후 느낀 점!!

 

1. 산에 가기전에 꼭 체력을 기르자.

2. 내가 가는 산에 대한 정보를 숙지하고 가자.

3. 먹을 것은 많을 수록 좋다.

4. 덕유산은 초보자에게 정말 힘든 산이지만

그만큼 정상에 오른 보람이 있는 산이다!!

 

 

 

 

 

덕유산이 정말 힘들긴 했지만!!

체력을 길러서...다른 산에 도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운동해서 겨울이 끝나기 전에 ㅋㅋ겨울산 한번 도전해보렵니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