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부산 사상지하철에서 김해공항 가는 법 ♪

by 히어로.. 2015. 4. 20.
반응형

 

 

홍콩여행 : 부산 사상지하철에서 김해공항 가는 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지난주에 홍콩 3박 4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항공권이 아주 싸게 나와서 다녀왔는데!!!

출발이 김해공항!! 부산친구와 함께 가기위해 김해공항에서 타는 걸로 선택했죠!

그래서 저는 청주에서 사상터미널로 가는 버스를 타고!! 부산으로 갔답니다.^^

 

사상지하철역에서 김해공항 가는 법은 아주 쉬워요!!

 

바로 경전철을 타는 건데요 ^^

 

사상 지하철역에서 경전철 타는 곳이라는 방향을 보고 쭉쭉 걸어가시면 됩니다.^^

 

 

무빙워크도 잘되있어서 짐이 많아도 걱정하실 필요도 없구요~

 

 

 

 

 

 

부산김해 경전철 보통권을 구매하시고 타면되요^^

교통카드있으면 그걸 쓰시면 되시구용

 

저는 교통카드를 깜빡하고 안들고 와서^^

 

 

 

 

 

 

 

 

경전철이 생긴지는 꽤 됐는데..

부산출신인 저도 타본적은 한번도 없었어요~ㅋㅋㅋ

 

그런데 이번에 처음으로 김해공항을 가면서 타봤네요.

경전철은 2량의 아주 작은 사이즈고

무인경전철이라 ㅋㅋ더 신기한 느낌이었답니다.

 

 

 

 

 

풍경을 보시려면.. 젤 앞쪽이나 젤 뒤에 앉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젤 뒷좌석에 앉았어요 ㅋㅋㅋ

 

 

 

 

 

신기하다 ㅋㅋㅋ경전철 ㅎㅎ

 

 

 

 

 

 

 

 

 

 

김해공항가는 방향은 낙동강을 지나가기 때문에 ㅋㅋㅋ

한강 지나듯 ㅋㅋ멋진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날씨가 아주 쨍해서 경전철 타는 내내 기분이 좋았네요 ^^

 

사상경전철역에서 3정거장 정도 가면 바로 김해공항입니다.^^

10분도 안걸린거 같아요~

 

풍경 구경을 더 하고싶었는데 아쉬울 정도로 ^^

 

경전철에서 나가면 바로 김해공항 국제선, 국내선이 보이니까

잘 보고 가시면 됩니다.^^

 

경전철로 김해공항 가는 것

강추합니다.^^

 

 

 

 

 

 

 

홍콩여행을 기념하며 손수 한 네일!!

홍콩 여행기도 쭉쭉 올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