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송호관광지,송호캠핑장 - 조용하게 캠핑을 할 수 있는 곳 ♪

by 히어로.. 2015.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청주에서 그리 멀지 않은 송호관광지에 다녀왔어요.^^

 

 

 

 

 

 

충청북주 영동군 양산면에 위치한 곳인데~

 

청주에서 한시간도 안걸린 것 같아요.

 

지인이 가본 적 있는 곳이라고 해서...

믿고 따라갔지용 ㅎㅎㅎ

 

 

송호캠핑장은 미리 자리를 예약해야 가실 수 있어요.

 

 

 

 

 

 

막 한적한 시골 마을로 들어가더니!!

송호관광지라고 딱 보이네요.ㅎㅎ

 

마을 분들은 가까운데 캠핑장이 있어서 좋겠다는 생각을!

 

 

 

 

 

 

 

 

 

 

 

차는 주차장에 두고 짐을 리어카에 옮겨서 캠핑장으로 들어가야 해요.^^

약간 불편한 느낌도 들 수 있는데~

자동차 매연 맡을 염려도 없고 ㅎㅎㅎ

저는 더 좋더라구요.ㅎㅎㅎ

 

 

리어카도 끌어보고 ^^

 

 

 

 

 

 

 

 

 

 

 

 

우리가 예약한 자리가 어디인가  두리번 거리면서

캠핑장 안으로 들어섭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크고!!

 

 

 

 

 

 

멋진 소나무들이!!

와우 실제로 보면 더 장관이예요 ㅎㅎ

 

 

 

 

 

 

 

 

 

 

 

 

양산팔경의 중심

송호리송림!!

 

 

 

 

 

 

 

 

 

 

한참 리어카를 끌다보니 ㅎㅎㅎ

화장실, 식수대도 보이고!!

너른 공간들도 많이 보이고!!

 

 

 

 

 

 

 

 

 

요렇게 멋진 강이 뚜뚱!!!

 

 

 

 

 

 

 

 

 

 

텐트를 치는 곳 앞으로 쭈욱 이렇게 강이 펼쳐져 있어요.!!!

 

와우!!

 

캠핑장을 많이 다녀본 건 아니지만!!

몇군데 다녀본 곳은...

텐트끼리 사이도 엄청 가깝고.. ㅎㅎㅎㅎ

시설도 별로고 그랬는데!!

 

 

여긴 전망도 정말 좋고!!

시설도 잘되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예약한 자리를 확인해보니 ㅋㅋㅋㅋ

나무가 없어서 완전 땡볕이어서!!

사무실에 연락해서 그늘자리로 바꿨답니다. ㅎㅎㅎ

 

예약하실 때 자리를 잘 보셔야할 듯 ㅎㅎㅎ

근데 홈페이지에선 나무가 있는지 ㅋㅋ그런건 확인하실 수가 없어요.ㅜㅜ

 

 

 

 

 

낮에만 놀고.. 돌아갈 거여서..

그늘막텐트랑 ㅋㅋㅋ작은 백패킹용 텐트 하나치고 ㅎㅎㅎ

남자 분들이 뚝딱뚝닥 텐트를 치심 ㅎㅎ

 

 

 

 

 

 

 

 

 

 

 

 

시원하게 펼쳐진 강물을 바라보며 ㅎㅎㅎㅎ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어요. ㅎㅎㅎㅎ

 

 

 

 

 

 

 

 

 

아주 아담하쥬??

울집껀데..ㅎㅎㅎㅎㅎㅎ

 

둘이 누우면 끝인 아주 작은 백패킹용 텐트 ㅎㅎ

 

 

 

 

 

 

 

 

 

 

텐트를 치고 나니 점심 시간이어서!!

 

장보온 것들을 정리하고!!!

바로 고기타임을 가져봅니다.

 

 

캠핑에 맛난 음식이 빠질 수 없으니까요!!

 

 

새우도 구워먹고 ㅎㅎㅎ

 

 

 

 

 

 

 

 

소고기도 구워먹고 ㅎㅎㅎ

삼겹살도 구워먹고 ㅎㅎㅎ

 

계속 구워먹어요.ㅎㅎㅎ

 

다들 잘 먹는 사람들이라 ㅎㅎㅎㅎ

 

 

 

 

 

 

 

 

 

 

 

 

큰 탁자를 챙겨갔음에도 불구하고!!

이상하게 바닥에서 먹게 되는 느낌적인 느낌 ㅎㅎ

 

집에서 싸온 반찬들과 함께 맛나게 냠냠!!

 

 

역시 먹는 게 제일 좋아!!!

 

 

 

 

 

 

 

 

야무지게 먹고 난 다음에 밀크티한잔 해주고!!

ㅎㅎㅎㅎ

 

홍콩에서 사온 밀크티 !! 캬아~ ㅎㅎㅎ

 

 

 

 

 

 

 

캠핑은 조용히 쉬는게 가장 큰 목적이니까 ㅎㅎ

각자 쉬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ㅎㅎ

 

 

 

 

 

 

 

 

 

 

 

 

 

항상 트렁크에 낚시대를 챙겨다니는 남자분들은...

낚시에 도전하고 ㅎㅎㅎ

 

 

하지만 물이 깊지 않고 고기가 없다는 핑계를 대면서...

잡지 못하더라구요 ㅎㅎㅎ

 

 

 

 

 

 

 

 

 

 

 

저랑 언니랑 송호관광지 돌아다니면서 수다떨고 ㅎㅎㅎ

캠핑장이 꽤 넓어서 배꺼질겸 ㅎㅎㅎ돌아다니며 수다를 떨었지요 ㅎㅎㅎ

 

 

아담한 정자(?)도 지나치고 ㅎㅎㅎ

 

 

 

 

 

 

 

 

 

다른 사람들 텐트도 구경하면서...

다른 사람들은 뭐해먹나 구경하면서..ㅎㅎㅎ

 

 

백숙해먹는 집부터 ㅋㅋㅋㅋ

냉장고가 있는 집 아주 다양하더라구요.ㅎㅎㅎ

 

집을 옮겨 온 줄 알았어요.ㅎㅎㅎㅎ

 

 

다양한 캠핑장비도 구경하고 ㅎㅎㅎㅎ

 

 

 

 

 

 

 

 

 

 

도시에서 벗어나...

우거진 송림에서 ㅎㅎㅎㅎ

쉬는 시간을 갖는 것만으로도 참 좋더라구요.ㅎㅎㅎ

 

 

특히!! 주말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송호캠핑장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진짜 정말 좋았어요!!

북적거리지 않고 ... 정말 조용하고 ㅎㅎㅎ

 

쉬러가는 건데 사람많아서 시끄럽고 치이면 힘들잖아요??ㅎㅎ

 

한적한 곳을 좋아하는 저에게 딱 맞는 캠핑장이었습니다.^^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발사진(?)도 남기고!!

 

 

 

 

 

 

 

 

 

 

사진찍으며 참 좋은 시간 보냈어요~ㅎㅎㅎㅎ

저녁까지 야무지게 먹고 ㅎㅎㅎ 정리해서 돌아왔습니다.

 

다음번엔 더 준비해서 하룻밤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정말 마음에 들었던 송호캠핑장입니다.^^

 

 

 

담에 꼭 갈거예요!!!!

송호캠핑장 완전 강추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