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주 봉명동 중국집 : 양자강에서 맛있는 짜장면, 짬뽕, 탕수육 ♪

by 히어로.. 2015. 6. 29.
반응형

 

 

 

지난 주말에 열심히 운동을 하고 나왔는데 신랑이 차로 데리러 왔어요.ㅎㅎㅎ

공복에 운동을 했더니.. 굉장히 배가 고파서 짜장면을 먹으러갔습니다.

운동하고 ㅋㅋ먹는 건 뭐지??ㅎㅎㅎ

 

 

 

 

아이 모르겠다 ㅎㅎㅎ

 

 

 

신랑이 맛있다고 소문들은 짜장면집이 있다고 해서 고고씽!!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더라구요~

 

 

 

 

 

 

 

 

 

 

 

 

주차장도 꽤 넓고 건물도 큰 양자강 ㅎㅎ

다먹고 나올 때 찍어서 간판이 굉장히 어둡쥬???

 

 

 

 

 

 

 

 

 

 

 

 

 

 

저녁시간을 약간 넘긴 시간이라 한산했던 양자강 ㅎㅎㅎ

 

약간 죄책감이 들었지만 그냥 먹자!!

 

맨날 중국집서 다른 메뉴를 시켜볼까 고민을 하지만...

끝내 고르게 되는건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

 

 

 

세가지를 주문하고 나니

차와 물, 기본찬을  쭈르륵 셋팅해주시네요 ㅎㅎ

 

 

젤 위에 있는게 짜사이!!

이게 중국식 김치라던데~

예전에 차이니즈 레스토랑에서 알바 좀 해본여자라 ㅎㅎㅎ

짜사이 많이 먹어봤쮸 ㅎㅎ

맛있어요~^^

 

 

 

 

 

 

 

 

탕수육 소자를 주문했는데

가격은 15,000원!!

바삭바학하니 아주 맛있었어요.ㅎㅎㅎ

 

탕수육이 먼저 나와서 마구마구 흡입을 하고 ^^

 

 

 

 

 

 

 

 

 

 

짜장면이 나왓지유 ㅎㅎ

오우 가격도 저렴하더라구요. 5,000원!!

더 비쌀 줄 알았는데 ㅎㅎㅎㅎ

 

 

짜장면은 언제 먹어도 맛남!!

 

 

운동하고 먹어서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ㅎㅎㅎ

계속 짱이다. 행복하다 ㅋㅋ소리지르며 먹었지유~

 

 

 

 

 

 

 

 

 

 

 

짬봉도 ㅋㅋ비주얼 죽이쥬??ㅎㅎㅎ

재료도 많이 들어있고 ㅎㅎㅎ

국물도 맛나고 ㅎㅎㅎ

 

 

너무 매운 짬뽕은 안좋아하는 편인데~~

요건 제입맛에 딱!!

호로로로록!!

 

끝도 없이 들어가는 짬뽕!!

 

 

 

 

 

 

 

 

 

 

탕수육 한입, ㅋㅋㅋ짜장면도 덜어먹고 , 짬뽕도 덜어먹고 아주 정신없이 먹었어요.

2명이서 3개를 시켜먹으면 양이 많다는걸 알면서도...

탕수육을 안시키면.. 넘 섭섭하니까 항상 ㅋ시키게되네요.

 

그래도 많이 먹어서 행복하다!! 배부르다 하면서 끝내는 다 먹어치우죠 ㅎㅎ

 

 

 

 

 

 

한창 먹다보니 ㅎㅎ 다른 손님들 다 나가시고 한산한 양자강 ~

 

양자강 느낌 나나요??ㅎㅎㅎ

 

 

 

 

 

 

 

식사를 얼추 끝내고 있는데 ㅎㅎㅎㅎ

 

후식 고르라고 하셔서 띠용!!

후식도 주시는 구나 ㅎㅎ

 

커피랑 팥빙수 중에 ^^

선택!!

 

둘다 팥빙수를 주문했습니다.

아직 올여름에 팥빙수를 못먹어봐서 ~

 

 

집에서 만들어 먹는 스타일의 팥빙수가 두둥!!

우유가득, 얼음가득, ㅋㅋㅋ팥팥팥!!! 떡떡떡!!

 

아이 좋다!!!

 

 

 

 

 

 

 중국음식이 맛있긴 하지만 ㅎㅎㅎ

다 먹고 나면 ㅋㅋ기름진 느낌 ㅎㅎ배에 기름찬 느낌이 드는데~

팥빙수를 마지막에 먹어주니~

 

아주 깔끔하네요 ^^

 

팥빙수를 후식으로 주시는건 정말 신의 한수인가!!!!!!

 

 

 

 

 

이런 저런 이야기 하다가 식사자리를 마무리하고 나왔는데 ㅎㅎ

알고보니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었더라구요 ㅎㅎㅎ

 

 

 

나가자마자 바로 불끄고 정리하시는 것 보고^^

우리가 눈치없이 오래있었네 ㅎㅎㅎㅎ생각했어요.ㅎㅎㅎㅎ

 

양자강 처음 가봤는데~ 맛도 있고 매장도 넓어서 맘에 들었습니다.

앞으로 종종 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