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경기도 가평 관광지]아침고요수목원 ♪

by 히어로.. 2015. 5. 12.
반응형

 

 

나들이 가기 참 좋은 5월!!

아침고요수목원에 다녀왔어요.

 

대학생때... 가본 곳이지만..

이번에 견학이 있어서 고고!!

 

 

 

 

사실 저번에는 겨울에와서 볼 게 없었는데!!

이번엔 날씨도 좋고!! 볼거리도 참 많아서 좋았어유 ㅎㅎ

 

 

들어서자마자 깜짝놀람!!

색색의 꽃들과

초록이들이 반겨줘서!!

 

 

 

 

지금이 제일 아침고요수목원을 방문하기 좋은때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쉴새없이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대고 ㅎㅎㅎ

하지만.. 꽃의 아름다움을

식물들의 싱그러움을 담아내지 못하네요.ㅎㅎㅎ

 

 

실제로 보시면 더 좋아요!!

 

 

 

 

 

 

 

 

 

 

 

아 예쁘다!!

이세상에 있는 색일까 싶을 정도로..

어예쁜 모습을 자랑하는 꽃들..

 

 

 

 

 

 

 

 

 

 

 

 

금잔화 ㅎㅎㅎ

이니스프리 금잔화 립밤을 사용하고있는데

이게 진짜 금잔화구나..

예쁘다!!

 

 

 

 

 

 

 

 

 

 

 

 

제가 보라계열도 참 좋아하는데..

내 마음을 뺏어간

물망초..

 

하악... 여리여리 아름다운 너..

물망초... 

 

 

 

 

 

 

 

 

 

 

 

 

다양한 꽃들이 곳곳에...ㅎㅎㅎ

쉴새없이 고개를 돌려가며 구경했어요.^^

 

 

 

 

 

 

 

 

 

 

 

 

 

 

아침고요수목원은...

주변 땅들을 계속 사면서 넓혀가는 건지..

못보던 것들도 보이고..ㅎㅎ

 

암튼 예전에 왔을 때보다 넓어진 느낌 ㅎㅎ

 

 

 

 

 

 

 

 

 

 

 

 

 

 

 

 

 

 

 

공연장도 없었던거 같은데 ㅎㅎㅎ

봄이라 음악회도 하네요 ㅎㅎ

 

 

 

 

 

 

 

 

 

 

 

 

 

 

 

 

 

 

 

평일인데도 관람객이 많았어요.

주말에는 정말.. 많을 듯 ㅎㅎㅎ

 

 

 

 

곳곳에서 계속 조경작업도 하시더라구요.ㅎㅎㅎ

열심히 작업해주신덕에 요렇게 멋진 꽃들을 볼 수 있었던 거

같아용 ㅎㅎ

 

 

 

 

 

 

 

 

 

 

 

 

 

 

자작나무길을 지나 ㅎㅎㅎ

 

 

 

 

 

 

 

 

 

 

 

 

 

 

 

 

 

미니성당(?)에서 사진도 찍어주고..ㅋㅋ

전에 왔을 때도 이앞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ㅎㅎㅎ

 

 

 

 

 

 

 

 

 

 

 

 

 

 

신기하고 예쁜 꽃들이 어찌나 많던지 ㅎㅎㅎㅎ

생화라서.. 더 사랑스러웠던 녀석들 ㅎㅎㅎ

 

 

 

 

 

 

 

 

 

 

 

 

 

 

 

 

 

노오란 튤립 ㅎㅎㅎ

 

 

 

 

 

 

 

 

 

 

 

 

특이한 무늬의 튤립 ㅎㅎ

 

 

 

 

 

 

 

 

 

 

 

 

 

 

 

요건 별왕관모양 ㅎㅎㅎ

 

 

 

 

 

 

 

 

 

 

 

 

 

양반집에서 쉬면서 수다도 떨고.ㅎㅎㅎㅎ

 

 

 

 

 

 

 

 

 

 

 

 

 

 

 

 

만개한 작약도 처음으로 보고!!

맨날 이야기만 듣다가 본건 처음인데..ㅋㅋ

작약 참 이쁘더군유 ㅎㅎ

 

 

 

 

 

 

 

 

 

 

 

 

 

날씨가 좋아서 구경하기가 더 좋았어요.ㅋㅋ

아주 만족스러웠던 날.ㅎㅎㅎㅎ

 

 

요며칠 바뻤는데..

멋진 자연속에서 쉬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ㅎㅎ

 

 

 

 

 

 

 

 

 

 

 

아침고요수목원은 쉬는 시간까지 생각해도..

2시간이면 충분히 둘러볼 수 있는 곳이예요.ㅎㅎ

 

 

가평에 놀러왔다가 잠깐 들르기 좋은 곳 ㅎㅎㅎ

 

아침고요수목원때문에 가평가야지 !!

요정도는 아니구요 ㅎㅎㅎㅎ

 

 

 

 

 

 

 

 

 

 

 

 

 

 

 

 

 

요렇게 이쁜 꼿들이 핀 정원을 가지고 있음

얼마나 좋을 까 이야기를 하믄서 ㅎㅎㅎㅎ

 

 

 

 

 

 

 

 

 

 

 

 

풍경이 반도 안담기네요 ㅎㅎ

담엔 카메라로 찍어야할 듯 ㅎㅎ

 

 

 

 

 

 

 

 

 

 

 아침고요수목원의 대표나무!!

천년향까지 구경하고~ㅎㅎㅎㅎ

 

야무지게 돌아봤어요.ㅎㅎ

 

 

 

 

 

 

 

 

 

5월이 가기전에!!

아침고요수목원 가보세요.ㅋㅋㅋㅋㅋ

 

커플에게도.. ㅋㅋ가족들에게도 좋은 !!

아침고요수목원이예용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