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메이크업포에버 HD FOUNDATION N 115 HD 파운데이션 N 115 리뷰♪

by 히어로.. 2015. 2. 6.
반응형

 

얼마전 면세에서 구매한 화장품들!!

파운데이션이랑 파우더 립밤을 구매해봤어요.^^

 

 

 

 

 

 

 

메이크업포에버 제품은 한번도 사용해본적이 없었는데!

많은 분들이 좋다는 후기를 믿고 구매하기로~^^

 

 

원래 파운데이션도 안쓰고 아주 간단하게 비비만 바르고 다녔었거든요.

나란 여자.. 화장을 귀찮아하고.. 잘 못하는 여자!!

 

 

면세점에서 구입하는거라...

색상고민이 엄청 되서..

폭풍 검색을 하고!! 다른 분들의 리뷰를 살펴보고!

115호로 결정!

 

매장에 가서 테스트를 받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긴 한데..

도통 백화점 갈 시간이 안나서..

 

그런데 테스트를 해도 보통 115를 가장 많이 추천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동양여성에게 제일 잘 맞는 색이라나 ㅎㅎ

 

저는 아주 웜톤에 까무잡잡한 피부라.

괜히 밝은 색했다가..얼굴만 동동 떠보일까봐.

115호로 결정!!

 

 

 

 

 

 

 

검정 포장!!ㅋㅋㅋ

 

 

 

 

 

 

 

HD 파운데이션 용기 ㅎㅎㅎ

아주 작은 편 ㅎㅎㅎ

3개월 딱 쓸 것같은 느낌 ^^

 

 

면세에서..싸게 사서 다행이야..

 

 

 

 

 

 

 

펌핑하는 스타일이에요~

 

 

 

 

 

 

 

 

 

HD 파운데이션이 보통 파운데이션보다 묽은 편이라고 이야기 들었는데

묽긴 하더라구요.ㅋㅋㅋ

 

 

 

붓으로 바르시거나... 스펀지를 이용하시던데..

파운데이션을 아주 오랜만에 쓰는 저는...

어찌해야할 까 고민하다가

저렴이 스펀지를 구매해서 발랐습니다.

 

면세에서 스펀지도 구매하려고 했더니!!

품절이더라구요!! 꺅

 

그래서 저렴한 이니스프리에서 구매~

 

 

 

 

 

손등에 먼저 짠다음에 ㅋㅋ스펀지로 뭍혀서 얼굴에 발라주고 있는데

뭐 잘못된 방법은 아니겠죠??

 

제형이 아주 묽어서 그런지 ㅎㅎ

바른 것 같지 않게 바로 스며들고 ㅎㅎ

화장한 티가 그렇게 나지 않는 느낌?

 

 

건성인 분들은 뜬다고 하던데..

저는 지성이고 기초를 촉촉하게 해주고

발랐더니 뜨는 느낌은 없었어요.

 

그런데 제가 화장을 잘못해서 그런지

아님 얼굴이 문제인지.ㅋㅋ

얼굴이 넙대대해보이고 ㅋㅋㅋ

톤다운이 많이 된 느낌.ㅎㅎ

 

담부터는 하이라이터를 좀 섞어서 발라야할듯 ㅋㅋㅋ

모공 도드라지지 않게 ㅋㅋ아주 화장은 잘먹었어요.ㅎㅎ

 

 

파운데이션으로 완전 만족만족 ㅎㅎㅎㅎ

계속 공부해가면서 ㅋㅋ예쁘게 화장하는 그날까지

메이크업포에버 HD파운데이션과 함께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