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코랄 사용후기 ♪

by 히어로.. 2015. 2. 14.
반응형

인터넷 면세점 후기!!

드디어 마지막!!

 

(면세에서 산 화장품.. 오래도 우려먹는다 ㅎㅎㅎ)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코랄!!

 

 

 

 

 

오늘의 주인공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이녀석이 바로 면세점에서 화장품을 사게한 장본인!!

 

연아립밤으로 잘 알려진 이녀석..ㅎㅎㅎ

하핫 ㅋㅋㅋ

 

발라봤자.. 연느님이 될 수는 없지만..

조금이라도 따라가보자 구매했지용 ㅎㅎㅎ

 

그리고 한정판으로 나온 코랄 색상이..

온고잉 됐다고 해서!!

어머 이건 꼭 사야돼!!하고 구매!!

 

 

 

반짝거리는 은갈치 느낌의 패키지 ㅎㅎㅎ

디올 어딕트 ㅋ

캬아 이름도 누가 지었는지 ㅎㅎㅎ

 

 

 

 

 

 

 

그냥 갖고만 있어도 예쁜 케이스!!ㅎㅎ

와우!!

 

 

 

 

 

 

디올 뚜뚱 ㅎㅎ

밑에 동그란거를 쏙 뽑아주면 되죠!!ㅎㅎ

 

 

 

예쁜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코랄의 모습!!

색상이 참 이쁘죠?ㅎㅎ

 

 

 

 

 

 

 

 

 

끝까지 올려 본 모습!!ㅎ

양이 아주 많지는 않아요 ㅎㅎㅎ

브랜드들은.. 값에 비에 좀 ㅋㅋ

다들 사악한 양 ㅎㅎ

 

 

 

 

 

 

립스틱이 아니라 립밤이라서

정말 아주 부드럽게 발리구요~ㅎㅎ

저는 코랄 색이어서 ㅋㅋㅋ입술에 바르면 코랄빛 입술이 될 줄알았는데

이게 알고보니 뭐 입술온도에 반응을 한다나?

입술에 잘어울리는 색으로 바뀐다고 ..

바르는 사람마다 발색이 다르다고 하던데..

 

전 좀 핑크빛으로 변하더라구욯ㅎㅎ

저 립밤 색으로는 발색이 안되요~ 참고하세요 ㅎㅎㅎ

 

 

전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를 넘 사랑해서 ㅋㅋ

어디든 들고다니고.. 나름 열심히 발랐는데..

 

10번도 채 못발라보고 잃어버렸습니다.ㅜㅜ 빙구같은 자식.

 

스키탈 때 왜 주머니에 챙겨갔는지...ㅜㅜ

스키탄다고 흥분해서 주머니에 립글로우가 들어있는지도 몰랐어요.

에휴....

 

 

넘 아깝다.. 아악 아악...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사신 분들은..

잃어버리지마시고..오래오래 잘 쓰시길 바래요..

저랑은 인연이 아닌듯...

바이바이.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