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쎄시 3월호 부록/먼데이 에디션 레터링 실버 뱅글 ♪

by 히어로.. 2015.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잡지를 종종사요 ㅎㅎ

부록이 마음에 들때나.. 좋아하는 연예인이 표지를 장식했을 때!!

 

이번 쎄시 3월호는 2가지 이유가 딱 맞아서 구매했어요.ㅎㅎ

아주 좋아하는 배우 ㅋㅋㅋ자연미인 박신혜님이 3월호 표지를 상큼하게 장식하고 있고!

멘데이 에디션 실버 뱅글이 부록이라는 말에!!

바로 구매!!

 

심지어 인터파크도서에서 무료배송 이벤트까지 하고 있었거든요 ^^

신난다 신나!!

 

 

 

 

 

 

 

 

잡지 부록이 은근히 쏠쏠해요.

악세사리도 이쁜 것들 많고 ^^

 

 

 

먼데이 에디션 레터링 실버 뱅글!!

투명 케이스에 깜찍하게 들어있어어요 ㅎㅎ

 

 

 

 

 

 

케이스도 깔끔해서 뱅글 보관할때 유용할 듯 ㅎㅎ

 

 

 

 

 

 

 

실버 뱅글의 모습 ㅎㅎㅎ

오우 ㅎㅎㅎ

아주 깔끔하죠??ㅎ

 

실버계열 악세사리 좋아하는 저에게 딱!!

 

 

 

 

 

 

 

 

먼데이 에디션이라고

새겨져 있어요.

 

요런 뱅글은 .. 하나만 해도 이쁘지만~

다른 팔찌나 악세사리랑 매치해도 참 예쁘죠?ㅎㅎ

기본 아이템이라. ㅎㅎㅎ

 

 

 

 

 

 

 

 

 

비루한 착샷 보시죠!!

ㅎㅎㅎ

손목은 얇은 편인데 ㅋㅋㅋ

순간 아무생각없이 ㅋㅋ장갑끼듯 손을 거쳐서 끼려고 하다가

멘붕!!!ㅎㅎㅎㅎ

 

뱅글은 바로 손목에 촥 끼어주면 되죠 ㅎㅎ

(나만 몰라??ㅋㅋㅋㅋㅋ)

 

 

 

 

 

 

 

 

 

 

 

 

음 깔끔해 ㅋㅋㅋ

좋아 ㅎㅎㅎ

아주 시원해보이네요 ㅎㅎㅎ

쎄시 잡지 안에 먼데이 에디션 레터링 실버 뱅글

코디샷도 있더라구요.

 

참고하면 좋을 듯 ㅎㅎㅎ

 

 

 

 

얼른 봄되서 손목이 보이는 옷을 입고

나들이 가고 싶네요 ㅎㅎ

 

 

 

 

 

 

세씨 3월호도 볼거 많더라구용 ㅎㅎㅎ

 

박신혜씨 태국에서 찍은 화보도 참 멋지고 ㅎㅎㅎ

 

완전 만족스러워용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