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아디다스 드래곤 260 후기 ♪

by 히어로.. 2015. 3. 19.
반응형

 

 

 

아디다스 드래곤.. ㅎㅎㅎ

한창 유행이었죠?ㅋㅋㅋ

 

남동생이 신은 거 보고 신랑도.. 신고싶다고 해서

하나 사줬어요 ㅎㅎㅎ

 

 

온라인도 알아보고 ㅋㅋ오프라인도 뒤지다가

슈마커에서 찾았답니다.

 

 

사이즈 없는데도 많더라구용 ㅎㅎ

 

딱 260사이즈가 하나 있었어요.

 

신랑은 보통 265신는데..

이거도 딱 괜찮다며....

 

발볼이 넓은 편인데도 막 괜찮다고 하드라구용 ㅎㅎ

(사고 싶어서 그런것인가.ㅎㅎ)

 

 

 

 

 

 

 

 

드래곤 다른 색도 많지만...

파,빨,파가 제일 예쁜듯..

 

파랑, 주황.. 이런건 진짜 안이쁘더라구요.ㅎㅎㅎ

 

 

 

 

 

 

 

 

 

 

이제 봄이니까 신고다니기 딱 좋을 것 같은 ㅎㅎㅎ

편하게 신고 다니세유!ㅎㅎㅎㅎ

 

세무랑...흰색이라.. 금방 더러워질테지만..ㅎㅎ

 

 

 

 

 

 

 

 

 

제 착샷

여자분들이 신어도 이쁘겠어용 ㅎㅎㅎ

나도 하나 살껄 그랬나 ㅎㅎㅎ

 

 

 

 

 

 

 

 

가격은 79,000원 인데

현대카드 M포인트 20퍼 할인해준다고 해서

현대카드로 결제

그래봤자 내포인트 나가는 거지만!! ㅎㅎㅎ

 

 

 

 

 

 

 

2015년 봄신발은 아디다스 드래곤으로 상큼하게!!

 

잘신으세용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