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차홍 고데기 후기 - C컬하기 좋은 고데기 ♪

by 히어로.. 2015.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어느날 우연히.. 티비를 틀다가.. 차홍 고데기 홈쇼핑 방송을 보게 됐어요.ㅋㅋㅋㅋ

그리고 홀린듯 주문!! 꺅!!

최근에 머리가 많이 상해서.. 펌도 못하고.. 굉장히 지저분하게 살고 있었거든요 ^^

 

다시 펌을 할수도 없고... 고데기로 하는게 나을 것 같아서 구매!!

가격도 아주 저렴해서 고고고!!

 

심지어 1+1 이어서 동생과 사이좋게 나눠쓰기로 ^^

 

 

 

 

 

 

 

차홍 고데기로 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북도 들어있구요.

고데기 들어있어 ㅋㅋ단출한 구성!!

 

차홍샘이 말씀하신대로 고데기는 가벼운 편 ㅎㅎㅎ

 

 

 

차홍 고데기는 요렇게 생겼어요.^^

 

 

 

 

 

 

 

제가 사용해본 후기는!!

제가 단발에 C컬로 펌을 주로 했었는데

 

 

C컬이 아주 잘나왔어요.ㅋㅋ

머리 좀 다듬고 하면.. 더 잘나올듯??ㅎㅎ

 

 

 

 

 

 

 

잠깐만 대고 있어도

컬이 나올 정도로 열전도율도 좋아서 ㅎㅎ

만족스러워용.ㅋㅋ

 

고데기 사이에는

머리를 쭉쭉 펼수있는 매직판도 있어서

뿌리부분은 피고

아랫부분을 C컬이나 웨이브해주는게 가능하답니다.^^

 

 

 

 

 

 

곧 여행을 가는데

무게도 많이 안나가서 가볍게 가져가면 좋을 듯 해용.ㅋㅋㅋ

나중에 머리한 후기도 올리겠습니당.^^

 

 

저렴한 가격에 요정도면 아주 만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