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강남 고속터미널 맛집]역전우동0410 - 우동 맛있어요 ♪

by 히어로.. 2015. 4. 8.
반응형

 

 

 

일때문에 청주-서울간 고속버스를 이용할 때가 많아요.^^

일주일에 1번씩은 서울을 가게 되는 것 같아요 ^^

 

 

 

서울 고속터미널은 구경할 것도 많고 먹거리도 많아서  버스를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은데!!

청주가는 버스 타는 쪽에는 우동집이 특히 많아요.ㅎㅎ

우동 덕후라서.. 자주 사먹었쥬 ㅋㅋ

그런데 얼마전에!!! 새로운 우동집이 두둥!!

 

바로 백종원씨의 프랜차이즈 우동집 역전우동!!

프랜차이즈 많이 갖고 계신줄은 알았지만.. 우동집도 있는지는 미처 몰랐어요.^^

 

 

일단 백종원표 브랜드의 신뢰도도 있고 맛있을 것 같아!!! 냉큼 먹어봤습니다.^^

 

 

 

 

 

메뉴는 다양해요. 일반 우동도 있고 튀김우동..ㅋㅋㅋ

뭐 튀김종류도 있구요.

 

가격도 다른 우동집과 비교해서 비싼편은 아니예요.

옛날우동이 삼천원대!!

 

 

 

 

 

 

 

 

 

나중엔 튀김종류도 먹어봐야지 ^^

 

 

좌석이 많은 편은 아닌데 다들 금방 드시고.. 가시는 편이라

좌석은 금방 나더라구요 ㅎㅎ

 

바형식이라 혼자서 먹기에도 부담없고

 

 

물이랑 단무지 등 바로 앞에 있어서 챙겨먹으면 되고!!

 

주문하고 5분도 안되서 음식이 나왔어요.

 

우동이 금방되는 요리긴 하지만!! 정말 빨리나와서 신기방기 ㅎㅎ

이런 것이 ㅋㅋ프랜차이즈의 힘인가.ㅋㅋ

 

보니까 삶은면에 바로 육수를 부어주시더라구요 ㅋㅋ

우동이 뚝딱 완성됨!!

 

 

 

 

 

 

 

 

 

옛날우동의 모습!!

양이 작아보이게 찍혔는데!! 양은 전혀 부족하지 않구요

 

맛도 좋았습니다.ㅋㅋㅋㅋ

보통 사람들 입맛에 딱 맞는 우동맛 !!

 

제입맛에도 딱!!

 

 

음식이 금방되고!! 카드계산도 부담없고!!

바쁘게 버스를 타서야하는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실제로 저도.ㅋㅋㅋ 버스 타기 15분전에 먹기시작하고.ㅋㅋㅋ

버스 출발 2분전에 탔답니다.

 

역전우동앞이 바로 청주버스 타는 곳이라 ㅋㅋㅋㅋㅋ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어지는 역전우동..ㅋㅋ

담번엔 좀 여유롭게 먹어야지 ^^

 

역전우동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