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LG생명과학 리튠 베네핏 엽산 ♪

by 히어로.. 2015.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늘은 엽산 후기를 들고 왔어요 ^^

임신계획중이거나 임신 중이신 분들은 꼭 섭취하신다는 엽산!!

저도 엽산 좋다는 말은 말은 엄청 들었는데.. 막상 제가 먹을 생각은 안하고 있다가..

최근에 구매해서 먹기 시작했답니다.

 

 

 

 

 

 

 

 

LG 임직원몰에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100% 천연 레몬에서 추출한 엽산!!

 

엽산이.. 레몬에서 추출된 성분이라는 걸 처음 알았네용 ^^

 

 

 

 

태아 신경관의 정상적 발달에 필요한 것이 바로 엽산이라고 하죠.

제가 알아본 바로는 임신계획 중일 때 더 열심히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주위 임신하신 분들 중에는.. 임신하고서 엽산 챙겨먹기 시작했다고

아쉬워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미리 챙겨먹는게 좋다고 합니다.^^

 

 

 

 

 

 

 

하루에 하나씩만 먹으면 된다고 하니 ㅎㅎㅎ

부담이 없네요.

 

평소 약을 잘 못챙겨먹는 스타일이라..

자주 빼먹을 것 같긴 하지만!!

잊지 않고 챙겨먹어보겠어요.^^

 

 

 

 

 

 

 

 

 

 

레몬에서 추출한 성분이래서..

특별히 시거나 ㅋㅋ상큼할 줄 알았는데

물이랑 꿀떡 삼키니.. 뭐 별맛 느끼지도 못하겠고.ㅎㅎ

영양제 먹듯이 먹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

 

 

엽산 열심히 챙겨먹고!!

건강한 몸으로 거듭나겠습니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