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무한도전 무인도특집] 군침흘리게 만들었던 짜왕의 맛은??

by 히어로.. 2015. 5.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지난 주 무한도전을 보는데...ㅋㅋㅋ

10주년이라고 무인도특집을 다시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완전 재밌어서..낄낄대며 보고있는데..ㅋㅋㅋㅋㅋㅋ

으아니 ㅋㅋ갑자기 재료 하나씩 골라서 밥먹기를 하는데..ㅋㅋ

거기에 나온 짜왕!!

 

이름도 멋지게 짜왕!! 되있길래..ㅋ기억해뒀죠.ㅋㅋ

멤버들이 어찌나 맛나게 먹던지..

저라도 하루종일 굶으면 미친듯이 맛있게 먹을 것 같긴 하지만..ㅋㅋㅋㅋ

역시 광고효과가 장난아니네유 ㅋㅋㅋ

일요일에 장보러 가서 바로 구매했습니다.ㅋㅋ

 

농심에서 나온 짜왕!!!

 

나에겐 그동안 짜라짜라짜 짜파게티 밖에 없었는데 ㅋㅋ

요건 어떤 맛인지 먹어보자!!

 

 

 

 

 

 

 

 

 

맛도, 면발도 짜왕이라네요.ㅋㅋ

짜파게티는 약간 실패하기가 쉬워서?

ㅋㅋㅋㅋㅋ

조리법을 충분히 숙지하고 만들었습니다.ㅎㅎㅎ

 

 

 

 

 

 

 

 

 

완성작!!

짜왕!!ㅋㅋㅋㅋㅋㅋ

 

냄새가 장난아니었어요.ㅋㅋ하악.

비주얼도 장난아니쥬??ㅋㅋ

원래 짜파게티는 양은냄비에 해야 제맛이니까유??ㅎㅎㅎ

 

 

 

 

 

 

 

 

 

 

 

 

 

보통 짜파게티랑 다른 점이라면.ㅋㅋ

면발이 진짜 굵어요~ㅎㅎㅎ 보통 우리가 먹던 짜파게티보다!!

 

 

중국집 면처럼 투툼해서 ㅋㅋㅋㅋ

중국집 짜장면 먹는 느낌!!

쫄깃쫄깃하기도 하구요 ㅋㅋ

 

맛도 더 중국집 짜장면 맛이 나고??ㅎㅎ

기존 짜파게티는 달달한

달짝지근한 맛이 강했는데 ㅋㅋㅋ

 

요건 진하다??ㅋㅋㅋ 요런 느낌이 팍 들어요 ㅋㅋ

 

뭐시라 떠들어댔지만.ㅋㅋ

중요한건 ㅋㅋ아주 맛나다는 것!!

 

제입맛에 딱!!!

ㅋㅋㅋㅋ

 

 

 

원래 한개만 끓여서

둘이서 나눠먹으려고 했는데.ㅋㅋㅋㅋ

 

한개끓였으면 멱살잡고 싸울뻔했네요

 

 

 

 

 

 

 

 

 

진짜 아주 맛있었습니다.ㅋㅋ

무도의 PPL덕에 알게된 짜왕이지만..ㅋㅋㅋ

 

이제 내맘속의 짜파게티 왕은 너 ㅎㅎㅎㅎㅎ

 

 

맛있당 ㅋㅋㅋ드셔보시길!!

후회안하실거에용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