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올리브영 헤어팩추천]로레알 토탈 리페어 마스크

by 히어로.. 2015.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올리브영 세일 때 구매한 헤어팩제품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최근 파마실패로 ..ㅋㅋㅋ 머릿결이 많이 상해서..

이번 올리브영 세일때는 꼭 헤어팩을 사야지 맘 먹었었거든요..ㅎㅎ

 

 

올리브영에 다양한 헤어팩 제품들이 있는데~

요 로레알 제품이 인기도 있고 잘나가는 제품이라고 추천해주셔서

사가지고 왔어요.

 

가격도 할인해서 5000원대였답니다.

 

완전 득템한 기분!!

 

 

 

 

 

 

 

 

 

 

요런 모양의 헤어팩은 첨이라 두근두근 ㅎㅎ

 

 

 

 

 

 

 

 

 

 

커다랗게  손상모발 집중케어

손상모발용 마스크라고

스티커가 크게 쓰여져 있어요.

 

머리털이 개털된 저에게 꼭 필요한 제품!! ㅎㅎ

 

 

 

스티커만 떼면 ㅋㅋ

요렇게 하얀 녀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ㅎㅎㅎ

 

굉장히 하얀 제형이라 뭔가 당황 ㅎㅎㅎㅎ

 

 

 

 

 

 

 

 

 

 

 

 

수분크림처럼 촉촉한 ㅋㅋㅋ제형이에요~ㅎㅎㅎ

설명서에는 샴푸후에 물기를 제거한 후

적당량을 펴발르라고 되어있어요~ㅎㅎ

 

1분뒤에 헹구면 된다고 하는데 ㅎㅎ

전 더 효과볼려고... ㅎㅎㅎ

좀 더 오래놔뒀어요~^^

 

 

 

 

 

 

 

사용후기는?

 

머릿결이 부들부들해졌어요.ㅎㅎ

팩을 하고 나니..ㅋㅋ

 

코팅된 느낌 ㅎㅎㅎㅎ

 

머리를 말리고 나면 굉장히 건조하고 푸석푸석했었는데 ㅎㅎ

건조함이 덜하더라구용 ㅎㅎ

 

꾸준히 써주면 효과가 있을것 같아요.ㅎㅎ

 

가격대비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