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청주 봉명동 치킨: 내가 원하던 시장통닭의 맛!! 쟁반통닭!!

by 히어로.. 2015.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그동안.. 치킨매니아로서...

 여러 브랜드를 전전하며 내가 원하는 궁극의 치킨 맛은 무엇일까하는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이제 찾은 것 같습니다. 난 후라이드를 정말 좋아하고!! 그중에서도 시장에서 파는 통닭을 좋안한다는 것을!!

 

시장 통닭 아시죠? 닭한마리를 통으로 ~ 튀겨주는 시장 통닭!!

시중에 나오는 다양한 소스없이 그냥 소금만 찍어 먹어도 맛있는 시장통닭!!

 

 

항상 마음속에 시장에서 파는 통닭 먹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시장 갈 일도 별로 없고..

요즘 시장엔.. 통닭파는 곳도 많이 없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찾았습니다!!!!

우리 동네에 통닭집이 생기다니!!!!

 

바로 달려가!!!!

 

 

 

(히어로. 주부. 통닭을 사랑함)

 

 

 

 

득템!!!

 

 

 

원래 쟁반통닭이라는 브랜드가 있더군요. 청주에서는 본 적이 없는데~

암튼 오픈한 지 며칠 안되서 그런지 전화주문을 할려니 인터넷에 정보도 없고!!

그래서 직접 갔다왔어요. 알고보니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배달은 안해주신다고 하네요.

 

쟁반통닭 한마리가 8,900원 완전 저렴하죠??

요즘 닭한마리 시켜먹으려면.. 15000원은 기본인데..ㅋㅋ

 

위치는 봉명동 엘지사원아파트 맞은편쪽인데.. 그 세탁소 있고 봉명축산 옆집입니다.

 

 

 

 

배달도 되긴하는데 2000원 추가해야한다네요.

저는 가까워서 바로 사서 집으로 고고!!

 

맥주랑 콜라도 사구요~ ㅎㅎㅎ나만의 치킨타임을 즐길테야!!!

 

 

시장통닭 냄새 아시죠?? 오리지널 통닭냄새 ㅎㅎㅎ

집으로 걸어가는 길이 어찌나 멀게 느껴지던지!!

 

 

 

진짜 시장통닭처럼 누런 종이봉투에 담아주셔요 ㅋㅋ

비주얼 죽인다아입니꺼 ㅎㅎㅎ

 

 

 

 

 

 

 

 

 

요것이 바로 쟁반통닭!!!

양이 굉장히 적게 보이죠?

한마리가 맞긴한데~ 약간 작은 닭인거 같아요.

그래도 제가 확인해봤는데 다리 두개에 날개두개에 가슴도 있고!!

완전 통닭이 맞습니다!!

 

 

 

 

 

 

 

 

 

하 후라이드 껍질이 왤케 좋은지... ㅎㅎㅎㅎ

바삭바삭 ㅋㅋ짭쪼름ㅋㅋㅋㅋ

 

사진 보는데 또 먹고싶어지는...

걸어가서 사오길 정말 잘했어..

 

정말 게을러서 뭐 사러 절대 안나가는데...

수고한 보람이 있었던 쟁반통닭!!

 

 

 

너란 녀석은 LOVE.....

 

 

 

 

 

 

 

날개도 제가.. 참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아 바삭바삭 맛나다.. 침이 나온다..

정말 쉬지도 않고 먹고 맛보고 뜯고 즐긴 듯...

 

온전히 혼자서 통닭을 즐기는 시간....ㅎㅎㅎㅎㅎ

행복했습니다.

 

 

 

 

 

 

 

 

치맥은 진리니까!!

친구에게 추천받은 맥스 캔맥주와 함께 캬아!!!

 

이곳이 천국이구먼 ㅎㅎㅎ

 

힐링이 따로 있나요. 재밌는 TV프로그램보면서 치맥하면 ㅋㅋㅋ

그것이 최고의 힐링!!

 

 

 

 

 

 

 

양이 작아보여도 아주 알찬 쟁반통닭...

맥주 한모금에 ㅋㅋ다리하나

또 한모금에 날개하나 이런 식으로 먹다보니..

저혼자서 다 먹어버렸네요??

하핫 ㅎㅎㅎㅎ

 

 

1인 1닭 하기가 쉽지않은데~ 딱 알맞은 양에!!

제가 무리해서 다 먹긴했는데 딱 배부르고 좋은 정도!!

 

쟁반통닭이랑 저랑 운명인 듯 ㅎㅎㅎㅎ캬아 ㅎㅎㅎㅎ

 

 

 

 

 

 

 

 

 

 

 

처ㅊ한 현장..ㅋㅋ

닭뼈만 남아있는...ㅎㅎㅎ

 

신랑은 조금 남겨둘줄 알았는데..ㅋㅋ

뼈만 남은 걸 보고는... 할말을 잃더라구요. 헤헤!!

 

 

담번에  같이 먹는 걸로!!

 

 

야채똥집튀김도 담번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메뉴가 은근히 많아서 하나씩 먹어보는 재미가 있을 듯!! ㅎㅎㅎ

 

 

 

 

 

 

 

시장에서 갓 튀긴 통닭을 좋아하시는 분!!

후라이드치킨 좋아하시는 분!!

 

쟁반통닭 완전 강추합니다.

저는 또 먹을거에요 ㅎㅎㅎㅎㅎ

 

 

매장에 좌석도 있어서 맥주랑 함께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용 ㅎㅎ

강추 완전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