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맥도날드 1955 스모키버거:더블 베이컨과 바베큐소스가 어우러진 햄버거!

by 히어로.. 2015.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랜만에 햄버거를 먹었습니다. 치킨햄버거매니아라면 1주일에 2번 정도는 먹어줘야하는데...

너무나 불어난 살때문에.. 햄버거 먹는걸 자제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나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인 맥도날드가... 신상햄버거가 나왔다며

먹어보라며 카톡을 보내주는 바람에... 나도 모르게 맥딜리버리로 주문하고 말았다고 한다.. ㅎㅎㅎㅎ

 

원래 1955버거를 참 좋아하는데 1955 파이어, 1955 스모키라는 깜찍한 이름으로 새로 나왔습니다. 두가지 중 어떤걸 먹을까 심각하게(?) 고민하다가.. 익순한 더블베이컨, 바베큐소스 1955 스모키로 주문했습니다!  왠지 생 레드 어니언은..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 ㅎㅎㅎㅎ

 

 

 

 

 

 

나의 사랑스런 맥딜리버리.. 주문한지 30분도 안되서 배달은 완료가 되고..

햄버거가격이 비싸지는걸 빼면... 맥딜리버리가 참 편하고 좋은 듯 ㅎㅎ

 

 

 

 

 

 

1955 스모키버거의 모습!! 내가 가장 사랑하는 모습!! 

신상햄버거는 까기전에(?) 항상 두근두근, 어떤 모습일까.. 어떤 맛일까..항상 기대가 됩니다.

 

 

 

 

 

 

 

1955 스모키버거의 모습!! 외관은 뭐....ㅋㅋ 일반 햄버거와 크게 다르지않죠.ㅎㅎ

햄버거는 어떤 재료를 넣었냐에 맛이 달라지니까!!  뭐가 들어갔나 보실까유??ㅎㅎㅎ

 

 

 

 

 

 

일단 바로 눈으로 보기에는 두툼한 고기패키와 베이컨 양상추가 슬쩍 보이네요.ㅎ

역시 광고용사진보다는 ㅋㅋ훨씬 홀쭉한 모습이쥬??ㅎㅎㅎ

 

 

 

 

 

원래 햄버거 속 들여다보고 그런 스탈은 아닌데..ㅋㅋ 이번엔 신상햄버거라니까.. 속에 뭐가 들었나 직접 확인해보고 싶어서

속살을 살펴봤어요.ㅋㅋㅋㅋ 사진을 넘 대충 찍었는가.. 1955 스모키버거 먹고 싶었던 분들 실망은 하지 않으실까 .. 걱정이되네요 ㅎㅎㅎ

 

 

 

사진에서 보이던 치즈와 토마토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구요 ㅎㅎㅎㅎㅎ 밑부분은 제대로 확인을 안해봤는데.. 양파있고..

물론 사진처럼 가득 들어있진 않지만.. ㅋㅋㅋ구운 양파 참 좋아하는 여자인데.. 사진만큼 많이 들어있었으면.. 참 행복했겠구나..하는 생각이^^

 

 

 

 

 

 

요모습이 바로 단면인데.. 단면으로 봐도 약간 부실한 느낌이쥬??ㅎㅎ 양파는 보이지도 않는 느낌!!

하지만!! 맛은!! 짱짱 맛맛!!  원래 바베큐소스는 ㅋㅋㅋ평타는 치지말입니다. ㅎㅎ베이컨이랑 두툼한 패티랑 같이 먹으니 참 맛나드라구용 ㅎㅎ햄버거 덕후인 제 입맛에 뭐가 안맛나겠냐만은... ㅎㅎㅎㅎ

 

 

 

 

 

 

맥도날드 1955 스모키버거 먹어볼까 하시는 분들은 ㅋㅋ고민하시마시고 드셔도 될듯!

햄버거 덕후가 먹어봤는데 먹을만 합니다!! ㅎㅎㅎㅎ

맛나구요 ㅋㅋ신상햄버거니까 한번 드셔보세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