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맥도날드 혼자서 든든하게 올인원팩 리뷰!!

by 히어로.. 2015.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저는 참 햄버거 ,피자를 좋아하는 여자입니다.

중학교때 짝꿍이 좋아하는거 발표하는 시간이 있었는데..

제 짝이 히어로는 햄버거를 좋아합니다. 하고 발표했던 모습이 떠오르네요!

 

그만큼 어릴 적부터 패스트푸드덕후!!

 

또 입이 심심해서 뭘 먹어볼까?? 하고.. 맥도날드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빅맥을 다양하게 팔드라구요??ㅎㅎ

 

세트 구성을 막 해가지구??ㅎㅎ 이런거 새롭게 나오면 먹어봐야하자나!!

스아실~ 구성은 새로울게 하나도 없지만!!

 

혼자서 든든하게 올인원팩!!

요런 문구에 끌려서 !! 주문을 두둥!!

 

맥딜리버리는 7000원이상 배달해주는데.. 8900원이니 가격도 그리 안비싼거 같고!

빅맥에 스낵랩에  감자튀김에 맥너겟 4조각 콜라까지!! 8900원이라는게 굉장히 합리적으로 느껴졌어요.

(양이 많다는 생각은 안하냐??ㅎㅎㅎㅎㅎ)

 

 

 

 

혼자 있으면서.. 얼마나 든든하게 먹으려고..ㅋㅋ

나는 배가 크니까 다 먹을 수 있다는 마음으로!!

점심에 다 못먹으면 저녁에 먹으면 된다는 생각으로!!

 

주문완료!!

 

 

 

올인원세트가 도착했습니다!!

 

평소 빅맥은 즐겨먹는 햄버거가 아니었어요. ㅎㅎ

중간에 빵이 하나 더 들어간 것도 그렇고 ㅋㅋㅋㅋ패티도 2개이고..

안그래도 햄버거 먹을 때 약간이 죄책감이 있는데...ㅎㅎ

스스로가 정말 돼지같이 느껴지는 느낌!!

 

빅맥 너 너무 빵빵해!!

가진게 많아!!!

 

 

 

 

 

그리고 치즈덕후이긴 하지만...ㅎㅎ

빅맥에 들어가는 ㅋㅋ그냥 노란 네모치즈는 싫더라구요.

빅맥에서는 특히 더!!

약간 구리구리 꼬리꼬리한 느낌!!

 

그래도 맛있으니까 먹긴 하지만!!

요 치즈때문에 ㅋㅋ빅맥이 나의 페이보릿 버거가 아니라고 한다.ㅎㅎㅎㅎ

 

다 먹어놓고 디게 말 많네유 ㅎㅎㅎ

 

 

 

 

 

분명 빅맥1개인데... 보통 햄버거 2개 먹는 느낌..

넌 너무 크고 양이 많아. 그래서 좋아..ㅎㅎㅎ

 

 

패티도 2개니까 왠만한 사람들은 요거 하나만 먹어도 아주 배불러하지용!

하지만 나는 감자튀김과 맥너겟 4개르 골고루 번갈어 가며 먹었다고 한다.ㅎㅎㅎㅎ

 

 

 

 

 

 

 

올인원 세트에서 치킨스낵랩만 빼고 다 먹어치운 다음 ㅎㅎㅎㅎ

좀 쉬었다가... 오후에 스낵랩을 먹었어요.

 

아아아아주주우우우우 예전에 먹었던 스낵랩은 꽤 크고 내용물이 실했던거 같은데..

요즘 스낵랩은 이런가요? 아니면 올인원세트에 들어가는 스낵랩은 좀 작은건가?

 

아님 내가 어른이 되서 작게 느껴지는 걸까??

 

 

 

 

 

 

 

빼꼼히 랩사이로 나와있는 치킨녀석 ㅎㅎㅎㅎ

중간 쯤에 사라져버릴 녀석 ㅎㅎㅎ

 

 

 

 

 

스낵랩은 내용물이 참 깜찍해요 ㅋㅋ

야채랑 소스랑 치킨이랑 끝 ㅋㅋㅋㅋ

스낵랩은 한 5개 먹어야 배찰듯~

(나만 그래? 나만 쓰레기야??ㅎㅎ)

 

 

 

 

진짜 돼지같이 먹었네요 ㅋㅋㅋ하핫 ㅎㅎㅎㅎ

올인원팩.. 맥너겟도 먹고 싶고..ㅋ 빅맥하나로 모자라다!! 스낵랩도 먹고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을 세트!! ㅋㅋㅋㅋㅋㅋㅋ 배터지게 드실 수 있습니다.

다음엔 여럿이서 다른 세트를 도전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

나의 햄버거 사랑은 계속된다 쭈욱!!!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