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도미노피자 직화스테이크피자 베스트세트 후기 ♪

by 히어로.. 2015. 11. 30.
반응형

 

 

안녕하시렵니까. 도미노피자를 시켜먹은 히어로입니닷!

치킨은 자주 시켜먹어도 피자는 잘 안먹는 여자인데 ㅎㅎㅎ

 

오랜만에 시켜먹어봤습니다.

주변에 도미노피자 매니아들이 많거든요!

할인쿠폰도 있다길래 그걸 이용하려고 했는데!!

홈페이지를 가보니!! 이런 세트메뉴가!!

피자하나로 만족못하는 돼지는 ㅋㅋ끝내 세트메뉴를 시키고 말았네요(데헷!)

물론 세트메뉴니까 쿠폰 할인도 안되공!

 

 

 

 

 

직화스테이크 피자가 포함되어 있는 해피엔딩 스페셜세트가 있는데!

베스트세트와 피날레세트가 있어요.

 

전 고민하다가 베스트세트로 주문!!

 

직화스테이크피자 M + 치즈볼로네즈스파게티 + 갈릭&허브윙스 + 콜라 1.25리터까지!

32,900원짜리 세트입니다.

 

전 도우를 오리지날에서 곡물도우로 변경했더니 2,000원 추가되서 총 34,900원!!

뚜둔!ㅎ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직화스테이크피자 베스트세트가 도착햇습니닷!!

 

주문한게 많으니 박스도 좀 많네요 ㅎㅎㅎㅎ

 

 

 

 

 

 

 

 

 

 

 

 

 

 

 

이것이 바로 직화스테이크 피자!!

 

 

 

통새우랑 ㅎㅎㅎ 직화스테이크랑 ㅋㅋㅋ

4가지 치즈가 들어갔다는 피자!

와우 맛나네용 ㅎㅎ통새우가 완전 탱글탱글 ㅎㅎ

직화 스테이크는 그렇게 크게 느낌이 오진 않았는데...

스테이크는 스테이크 그대로 먹는게 좋지않나 하는 생각이!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난 갱장히 배가 고팠으니까!!

 

 

 

 

 

 

곡물도우는 어떤 맛일까 기대를 많이 했는데~

음 오리지날 도우에 익숙해져서 일까요? ㅋㅋ

그리 크게 맛나게 느껴지지않았던  ㅎㅎㅎㅎ

그냥 오리지날이 나은 느낌!!

 

막 곡물이 씹히거나 곡물냄새(?)가 날 줄 알았는데..

아니더구만유 ㅎㅎ 내가 넘 기대를 했나보다 ㅎㅎㅎ

 

2,000원 추가안하고 오리지날 드시는걸 추천합니닷!ㅎㅎㅎ

 

 

 

 

 

갈릭&허브윙스는 첨 먹어봤는데!

제가 치킨을 참 좋아하니까~

아주 맛나게 촵촵!!

 

도미노피자에서 준 스윗칠리소스랑 함께 촵촵

아 맛나다!!

 

피자랑 치킨을 함께 먹다니!!

 

 

 

 

 

 

치즈볼로네즈스파게티!!

치즈가 아주 그득그득!

왤케 맛난겨!! 뜨끈뜨끈!!

 

피자한입 먹규!! 스파케티한입먹고!!

치킨 먹규!! 스파게티먹규!!

 

치즈볼로네즈 소스도 참 맛나더구만유 ㅎㅎㅎ

 

피자+치킨+스파게티의 궁합이 짱이었던 베스트세트!!ㅎㅎㅎ

둘이서 먹는거라.. 좀 남을 줄 알았는데!!

싹싹 다 비우고 말았습니다.

완전 배부르닷!!

 

 

 

 

 

 

곡물도우는 안하시는 걸 추천드리며!!ㅎㅎ

요즘 도미노피자 할인행사 많이 하던데!!

드셔보세요!ㅎㅎㅎ

 

도미노피자 종종 시켜먹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