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아디다스 ZX8000 245 흰색 후기(feat.동생들아 고맙다!!)

by 히어로.. 2015.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얼마 전 막내동생이 휴가나온 김에 집에 들러서 놀다갔는데~

가기전에 수줍게 파란 종이가방하나를 내밀더라구요!!!

 

 

 

 

 

 

 

 

헉 !!! 이건 아디다스 신발박스!!!! 누나 생일이라고.ㅜㅜㅜㅜㅜㅜ

선물을 사온 기특한 녀석... 업어키운 보람이 있네요. 크흑흑

 

 

 

 

 

 

 

 

 

상자를 열어보니 이렇게 곱디고운 자태의 ㅋㅋ운동화가...ㅋㅋㅋ

 

 

 

 

 

 

 

 

 

 

하아 이쁘다 이뻐~ㅎㅎㅎ

 

여름에 샌들만 신고다니다가 ㅋㅋㅋ운동화를 선물받으니 기분이 이상하고 ㅎㅎㅎㅎ

요즘 운동화에 관심이 없었는데 이게 나름 인기 있는 제품이라고??ㅎㅎㅎ

 

 

아디다스 ZX8000이라고 합니다.

검흰이 젤 인기가 많은데!!

동생이 사러갔을 때 새로 나왔다고 해서 ㅋㅋ혹해서 샀다고 하네용.

귀여운 짜식 후훗

 

 

제가 발볼이 넓은 245인데... 그것도 잘 알고.. 혹시나 작을까봐 첨엔 250으로 사왔더라구요.

근데 250을 신었더니 사이즈도 좀 여유롭고 ㅎㅎㅎ발이 넘 커보여서..

어쩔 수 없이 교환을 했답니다.

 

발볼 넓으신 분들도 정사이즈 신으시면 될 것같아요!

그래도 왠만하면 매장가서 신어보고 구매하시길!!

 

 

 

 

 

 

암튼 이녀석은 ㅋㅋㅋ어렵게 교환받은 아디다스 ZX8000 245사이즈입니다. ㅎㅎ

 

 

 

 

끈을 다 끼운 모습 ㅎㅎ

아디다스 신발은 처음 신어보는 거 같기도 하고!!

 

생긴게 좀 뉴발란스 같은데... 동글동글하니 귀엽네요.

색도 깔끔해서 좋긴 한데~

받자 마자 든 생각은 때 많이 타겠다!!!

빨려면 힘들겠다!! 요런생각 ㅋㅋㅋㅋㅋㅋㅋ

(뼈주부 ㅎㅎㅎㅎ)

 

 

 

 

 

 

메쉬소재랑 세무가 적절히 조화되어있어서 예쁜데

암튼 때는 타겠지.ㅋㅋㅋ

세무는 관리 제대로 못하면 엉망이 되는데...

이런 걱정, 저런 걱정!!

 

 

엄마가 신발 빨아주실 때가 좋았는데!!

 

 

 

 

 

 

 

뒷부분에 저렇게 신기하게 ㅋㅋ플라스틱같은(?)소재로 덧대어져있어서

뭔가 미래지향적이고 까리한 느낌입니다.

 

 

 

 

 

 

 

 

 

밑창도 멋지게 아디다스 로고가 박혀있고

TORSION이라고 써있는데.. 검색해보니..비틀림이라는 뜻인데~

뭔가 대단한 스토리가 있는거겠죠?

하하핫 ㅎㅎㅎ

 

 

 

 

 

 

 

 

 

매쉬소재라 슝슝 시원할 듯 !!

아디다스 운동화는 첨인거 같아서.. 착화감이나...그런게 기대되네요.ㅋㅋ

리뷰를 쓰는 지금까지 운동화 개시를 못했어요!!

아직 쬐금 덥기도 하고!!

더러워 질까봐??ㅋ(그럼 언제 신냐!!)

 

 

 

 

 

 

 

 

 

집에서 신어본 착샷!!

양말도 안신고 그냥 신어봅니다.ㅎㅎㅎ

쌔까만 다리와 대비되어 더 하얘보이는 운동화...

더럽혀지는건... 싫은데 후우 ㅎㅎㅎㅎ

운동화 빨래는 더 귀찮은데!!

 

 

 

 

 

 

 

 

신발사면 찍어주는 신발샷 ㅎㅎㅎ

ZX8000 후기를 찾아보니 거의 검흰이던데...

그게 더 이쁜것 같기도 하고...그래도 동생들이 사준건데.. 잘 신어야쥬??ㅎㅎ

 

 

 

 

 

 

 

 

 

 

 

 

 

 

긴가민가해서..ㅋㅋㅋ친구들한테도 자랑했더니 다들 이쁘다고 하네요 ㅋㅋㅋ

이제 본격적인 가을이 되면 ㅎㅎ운동화신고 놀러다니고 해야죠.ㅎㅎ

참 동생들 이제 철들어서 언니, 누나 생일이라고 이렇게 비싼 선물도 해주고!!

참 감동입니다.

 

생각해보니 곧 동생 생일이네요? 하핫 ㅋㅋ

돌고 도는 선물들 ㅋㅋㅋㅋ

 

 

 

 

 

 

 

그래도 고마워~ 감동이야!!

잘 신을게!!

 

 

 

 

 

ZX8000 사이즈 고민하시는 분들은 정사이즈 추천드립니다!!

발볼넓은 245인데!! 정사이즈 딱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