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주 소곱창 맛있는 곳 40년전통 '송학식당' 강추!

by 히어로.. 2016. 4. 4.
반응형

 청주 소곱창 맛있는 곳 !!  40년전통 '송학식당'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닷^^

 

입덧이 끝나고... ㅋㅋㅋ이제 뭐든 먹을 수 있는 상태라!

땡기는 건 다 먹으러 다니는 중이에요.^^

 

갑자기 소곱창이 넘나 먹고싶어서 찾아간 곳! '송학식당'

 

 

 

 

 

 

저는 청주 토박이가 아니라 맛집도 잘 모르는데~

제가 소곱창 맛집 폭풍검색하고 있으니까

신랑이 회사 동료에게 물어보고 소개받은 곳이에요.

40년 전통이라는 말에 일단 가보자!!!

 

고고씽!!

 

청주 예술의 전당 근처에 있답니다.

골목안에 있어서 주차장시설이 따로 없는데~

운좋게 가게 앞이 비어있어서 거기다 댔어요.

 

차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주차공간 따로 없다는 것!!

기억하시구요 ^^

 

 

 

이곳이 바로 송학식당!!

 

 

 

 

 

 

 

 

송학식당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다양한데

검색해보니까 짜글이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ㅎㅎ

 

담번엔 짜글이 먹어봐야지 ^^

 

 

 

 

 

 

저는 곱창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한우생곱창을 주문했습니다. 1인분에 14,000원!!

 

 

처음가서 잘 몰랐는데~ 곱창 드실 분들은 미리 전화해서 예약하시는게 좋대요!

곱창이 거의 그날 들어와서 소진되기 때문에!!

예약없이 왔다가는 곱창을 못먹을 수도 있다는!!

 

저는 운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행복하다!!

역시 먹을 복 있는 여자!!

 

 

 

보통 곱창드시러 가면 ~ 초벌구이 되있거나 미리 삶아져있는 곱창이 나와서

금방 익혀서 먹을 수 있는데!!

 

여긴 진짜 완전 생곱창!!

전 곱창 먹으러 다니면서.. 이렇게 하얀.. 새하얀 곱창은 처음 본듯...ㅎㅎㅎㅎㅎㅎㅎ

 

사장님이 저렇게 이쁘게 또라이 틀어주시는 데 ㅎㅎㅎㅎ

제눈엔 예쁜 꽃 같이 보였어요. 하아

아름답다.ㅎㅎㅎㅎㅎ

 

 

 

 

 

생곱창 어떤 맛일 지 엄청 기대되고!!

하악하악!!

 

 

 

 

 

 

 

 

계속 사진을 찍고!!ㅎㅎㅎㅎ

감탄하면서 ㅎㅎㅎㅎ

 

곱창 많이 먹어봤지만... 정말 이렇게  아무 나쁜짓도 안했을것 같은..

순수한 날것 그대로의 곱창은 처음이라...행복!!

 

아 그냥 눈으로 봐도 싱싱한게 느껴지고!!

 

 

 

 

 

 

원래 동영상은 잘 안찍는데...

촬영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런  곱창!!!

 

 

 

 

 

 

곱창이 익기만을 간절히 기다리는데

사장님이 간이나 천엽먹냐고 물어봐주시고 ㅎㅎ

둘다 잘못먹어서 괜찮다구  했는데~

 

 

이건 염통이라고 가져다 주시더라구요.ㅎㅎ

소고기처럼 익기만 하면 먹으면 되는거라며 ㅎㅎㅎ

 

 

 

 

 

염통을 구워먹어보는 건 처음이었는데!!

오옷!! 완전 싱싱하니 맛나고!!!

 

 

 

 

 

 

 

원래 생곱창이 익는데 20분 정도 걸리기때문에

그전에 허기 달래라고 ㅎㅎ주시는 서비스래요!!

 

염통만 먹어도 완전 맛나고!!

염통 익으면 ㅎㅎ 곱창엣 나온 곱이랑 같이 먹음 된다고

먹는 법도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ㅎㅎ

 

 

 

 

 

 

깔끔한 반찬들이랑 먹으니 더 맛나고!!ㅎㅎㅎ

곱창 먹기도 전에!!  염통으로 ㅋ거의 배찰정도로 먹었네요.ㅎㅎ

신랑은 ㅋㅋㅋㅋ게임한다고 정신팔려서

저혼자 염통 다먹음 ㅎㅎㅎㅎㅎㅎ

 

 

 

 

 

 

 

 

염통을 다 먹어가자.. ㅎㅎㅎ

곱창도 이제 다 익음 ㅎㅎㅎ

 

사장님 말씀이 성격 급한 사람은 생곱창 못먹는다고..ㅎㅎㅎ

저도 염통 안먹었음 눈 돌아갔을 것 같아요.ㅎㅎ

 

 

하지만 곱창의 비주얼을 보니 ㅎㅎㅎ 값진 기다림이었다며 ㅎㅎㅎ

 

 

 

 

 

버섯이랑 마늘이랑 파절이랑 같이 쏭쏭 먹는데!!

워메!! ㅎㅎㅎㅎ 진짜 맛나구만유!!

 

 

 

 

 

 

 

흐읍...읍!!흡!!!

 

그동안 내가 먹은 곱창은 ㅋㅋㅋㅋ그냥 부추맛에 ㅎㅎㅎ 양념맛에 먹었던건가!!

(그것도 맛나다고 엄청 잘먹었는데!!)

 

 

 

 

 

넘나 맛있구요.ㅎㅎㅎㅎㅎㅎㅎ

익느라 판이 좀 지저분해보이지만!! ㅎㅎㅎㅎ정말 정말 맛있었어요.ㅎㅎㅎ

 

여기 소개해준 신랑 동료분께 바로 감사인사드릴만큼 ㅋㅋㅋㅋ

정말 감사했답니다. ㅎㅎ 역시 토박이 추천을 받아야해!! 이러면서!!

 

 

 

 

 

 

밥이랑 된장찌개 시켜서 먹는데!!

된장찌개도 고추 많이 들어가서 칼칼한데!!

요것이 곱창이랑 딱이더구만유!!

 

곱창이 계속 먹다보면 약간 느끼한 감도 있는데

그것을 딱 잡아줍니다.

 

좋으니까 그냥 다 좋음 ㅎㅎㅎㅎㅎㅎ

다 맛남!!

 

 

 

 

 

 

 

 

 

진짜 싱싱한거라 그런지.. 안에 곱도 가득하고..ㅎㅎ

뭐 비린내 이런거 1도 없구요 ㅎㅎㅎ

 

소한마리 잡아도 양 많이 나오지도 않는다고 ㅎㅎ

사장님이 자신있게 말씀하시던데!!

더 믿음이 가고 좋더구만유!!

 

 

 

 

 

 

 

 

 

한입에 쏙쏙쏙!!

아 맛나다!!

 

곱창이 커보였는데~ 익을수록 쪼그라들길래!!

양 모자라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돼지마인드 ㅎㅎㅎㅎㅎ)

 

 

2인분에 완전 배부르게 딱 양 알맞게 먹었어요.

신랑도 배부르게 먹었다구!!

 

 

 

 

 

 

 

원래 왠만한 음식은 맛있다고 안하는 신랑도 ㅋㅋ

여기 맛나다고

 

담번에 회사동료들이랑 먹으러 와도 좋겠다고 폭풍칭찬!!

 

 

 

 

 

 

 

 

 먹으면서 계속 행복하다 ㅎㅎㅎ

 

밥을 중요시하는 사람이라..... 맛없는 밥먹으면 괜히 우울하고 기분안좋게 한데...ㅎㅎㅎ

 

맛있는 곱창 먹으니 ㅎㅎ 참말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ㅎㅎ

 

 

다른 곱창집처럼 부추나 다른 부속들이 함께 나와서 화려하게 먹는 스타일인 아니지만

순수한 생곱창, 날 것 그대로의 곱창을 맛볼 수있어서 참 좋았어요!!ㅎㅎㅎ

 

저에겐 신선한 경험!!

 

담번에 또 방문할 의사있고!!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다른 테이블서 다른 고기랑 많이 드시더라구요!!)

 

담번에 도전!!

 

 

 

 

 

 

 

깔끔하게 곱창 드시고 싶으신 분들 추천합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

 

곱창 드실 분들은 미리 전화예약해야한다는 것 잊지마시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