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다이소 복호랑이 시리즈 : 직접 구매한 것 ♪

by 히어로.. 2022. 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다이소에서 2022년 흑호랑이해를 맞아 복호랑이시리즈를 출시했어요. 벌써 12월 말에 출시하고 거의 대부분 시리즈가 품절되었다는... 슬픈 소식!! 이렇게 인기 많을 줄 모르고! 계속 재입고되는 제품인 줄 알고 처음에 다이소에 싹 다 들어와있을 때 살짝 구경만 했었는데ㅜㅜ 정말 후회가 됩니다.  제가 호랑이를 참 좋아하거든요 ㅎㅎ 다이소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득템한 제품들 소개하겠습니다. 

 

복호랑이 저금통은 넘 귀여워서 꼭 하나 구매하려고 했는데! 실물로 보니 퀄리티가 넘 안좋더라구요.ㅜㅜ 입부분 도색이 다 까져있구... ㅎㅎㅎ 그래서 몇번이나 고민하다가 구매안했어요. 아쉬워라! 다음번에는 더 퀄리티 좋게 만들어주세요!

 

 

잔칫상 스티커 카드가 1세트가 남아있어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카드와 잔칫상 스티커로 구성되어있는 제품! 복호랑이가 넘 귀엽고 스티커도 귀엽고 정말 귀여워요 ㅎㅎㅎ

 

 

 

 

데코 펄스티커는 종류가 많던데 저는 1종류만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이번에 스티커 인기가 정말 많았다고해요. 다이어리 꾸미기가 인기가 많아져서 그런지!! 스티커는 앞으로 계속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꼭 다모으고 말꺼에요. ㅎㅎ 정말 귀엽고 펄이라고 더 깜찍하고??ㅎㅎ 복호랑이 마스코트 볼펜은 구하기 위해서 강남점까지 다녀왔답니다.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가긴 했지만 품절된 제품도 많고 지점마다 재고가 달라서 확인하고 강남점에 방문했어요. 강남점에는 볼펜이 제일 많이 남았더라구요. 많이 사려다가 하나만 사기로! 필기감도 좋고 복호랑이가 달린 것도 참 귀여워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뱃지도 귀여워서 냉큼 집어왔지요. 파우치나 옷에 달아도 되고! 저는 보조가방 같은데 달려고 구매했어요. 귀여운 복호랑이와 곳감이 함께! 정말 이번 복호랑이 시리즈는 계속 귀엽다는 말이 나오는!! 다이소는 콜라보하는 제품도 많고 자체제작 제품들도 퀄리티가 좋아서 점점 더 인기가 많아지는 것 같아요. 계속 열심히 일해주십시오!! 

 

 

 

윳놀이 마블은 가족 중에 윳놀이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ㅎㅎ 기념삼아 구매했습니다. 명절이나 평소에 놀이삼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단순 윷놀이가 아니라 부르마블처럼 각 칸마다 미션이나 재밌는 놀이가 추가되있어서 어른들도 재밌게 할 수 있는 스타일이랍니다. 평소에 다이소는 생필품, 생활용품 사러가는 곳이라는 이미지가 강했는데 자주 방문하며 살펴보니 다양한 자체제작제품과 콜라보제품들로 구매할 것들이 참 많더라구요. 앞으로 다이소에서 나올 제품들 더 눈여겨봐야겠습니다. 

 

복호랑이 파우치를 사고 싶었는데 못사서 정말 아쉽구 복호랑이스티커는 꼭 다모으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소개하지 않은 복호랑이 시리즈도 있고 매장마다 남아있는 제품들이 다르니 복호랑이 시리즈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확인해보시고 구매해보세요.^^

다이소 재고상황은 샵다이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가까운 지점부터 재고현황까지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저도 샵다이소에서 복호랑이 재고 확인하고 구매했답니다.

▶다이소 재고확인방법

 

다이소 복호랑이 시리즈 스티커 : 스티커 찾아 삼만리 ♪

다이소 복호랑이 시리즈는 끝나지 않았다! 모으지 못한 스티커를 찾아 다이소를 또 다녀왔습니다. 다이소 복호랑이 시리즈의 스티커는 품절되지 않고 계속 나온다고 해서 찾아봤습니다. 샵다이

mimu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