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박달동 맛집 : 홍두깨 손칼국수

by 히어로.. 2022. 2. 6.
반응형

안양시 만안구 박달시장에 있는 손칼국수 맛집 홍두깨 손칼국수를 다녀왔습니다. 박달시장은 처음 방문했는데 시장규모도 크고! 맛집도 많더라고요. 그중에서 유명한 홍두깨 손칼국수에 갔습니다. 제가 칼국수를 참 좋아하거든요. ㅎㅎ

 

 

박달시장 정문으로 들어와서 오른쪽편으로 쭉 시장 구경하시며 들어오면 홍두깨 손칼국수 간판이 보이실 거예요. 간판 사진도 못 찍은 나... 가게 앞에서 사장님께서 열심히 칼국수를 만들고 계시답니다. 진짜 손칼국수!!

홍두깨 손칼국수에 방문해서 인상 깊었던 점이...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시더라고요. 직원분들도 다 가족이신 것 같은데 분위기도 좋고 정말 환하게 즐겁게 맞아주셔서 칼국수 먹기도 전에 기분이 좋았답니다. 

 

두 번째로 인상 깊었던 것은 가격!! 요즘 세상에 4000원짜리 칼국수가 있다니!! 서울에는 최소 6000원 8000원 정도로 칼국수 가격이 형성되어 ㅎㅎ있는데~~ 정말 가격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제일 비싼 메뉴가 계절메뉴인 냉콩국수라니!!! 

진짜 저렴하다!!! 가격이 저렴해서 맛 보통이어도 만족하겠다 싶었는데!! 이게 왠걸!!! 칼국수가 나왔는데!! 

 

칼국수 그릇이 정말 정말 크게 한가득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솔직히 1인분 아니고... 1.5인분은 되는 것 같아요. 진짜 아낌없이 주신 느낌... ㅎㅎㅎ 일단 비주얼에 만족하고!! 맛을 딱 보는데!!! 이렇게 깊은 맛이??ㅎㅎㅎ나름 칼국수 좀 먹는다고 꽤나 먹으러 다녔었는데... TOP3에 드는 맛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진짜 엄지 척척!! 칼국수와 칼제비도 시켰는데 칼제비는 수제비와 칼국수가 함께 들어있었어요. 아... 글을 쓰면서도 다시 침이 질질 흐르는... 국물을 딱 먹는데 진짜 속이 쫘아아악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칼국수 면은... 정말 직접 만드신 면답 게 아주 쫄깃쫄깃!!! 국물과 어우러지는 것이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진짜 하이라이트는 김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왜 김치사진만 따로 찍지 않았는지!!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대체 맛없는게 무엇인가... ㅎㅎㅎ김치랑 칼국수 면을 같이 쫙 먹으면... 크흐... 입에서 살살 녹고요... 김치가 아삭아삭하니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정말이라는 말을 정말 많이 쓰고 있네요.ㅎㅎㅎ

 

박달동 맛집 홍두깨손칼국수 정말 만족한 곳이었고!! 재방문의사 200% 있습니다. 사람들이 줄 서서 먹을 만하다는 느낌이었어요. 지나다니다 보면 점심시간에는 항상 줄 서서 기다리시더라고요. 역시 사람들 입맛은 똑같나 봐요. 칼제비도 맛있고 칼국수도 맛있기 때문에 메뉴 다 강추드립니다. 나중에 방문해서 안 먹어봤던 메뉴들도 꼭 도전해보겠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을 것 같아요. ^^ 박달동 맛집 홍두깨손칼국수 강추합니다. 박달시장에 방문하시면 꼭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