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태연틴트 베네피트 플로라틴트(내돈내산후기)

by 히어로.. 2022.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화장품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전문 뷰티 리뷰어가 아니라 허접하지만 오랜만에 화장품 산 거 기록으로 남기고 싶었거든요.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메이크업 제품은 특히 구매를 안 했었는데 실외 마스크도 해제되고 슬슬 마스크로부터 벗어날 날이 얼마 안 남았다는 생각이 들던 와중에 태연님의 베너 피트 광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태연님 인스타에서 광고사진을 봤는데... 뭔가에 홀린 것처럼 구매를 하고 말았지요. 광고를 보면 안 살 수가 없는!!!! 신상 틴트!! 바로 베네피트 플로라 틴트입니다. ^^

 

베네피트 플로라틴트

이 사진을 봤는데 안 살 사람이 있을까요? 요정인지.....AI인지... 완벽하게 아름다운 태연님 ㅎㅎㅎ 깐 달걀같이 예쁜 얼굴에 신상 틴트라니!! 베네피트 틴트 원래 좋아해서 자주 사용했었는데... 이렇게 예쁜 색상은 없었던 느낌 (그래서 사야 한다는 말 ㅎㅎㅎ)

베네피트 플로라틴트

이렇게 커다란 얼빡샷!!!!에도 굴욕 없는 태연님.. 앞머리 몇 가닥 내놓은 것도 정말 예쁩니다. 정말 뷰티 블로거가 아니라 의식의 흐름대로 리뷰하는 느낌입니다.^^

베네피트 플로라틴트

 

저는 네이버에서 구매했고 지금 행사로 틴트디럭스를 증정하고 있어서 냉큼!! 구매를 했지요. 15일 일요일까지 틴트 디럭스를 증정한다고 하니 구매할 계획 있으신 분들은 다음 주까지 결정하세요!! 이런 증정 행사 놓치면 나중에 두고두고 생각나더라고요.ㅎㅎ 

베네피트 플로라틴트

 

 

구매한 색상은 새로 나온 제품으로 플로라틴트입니다. 빈티지한 MLBB 데저트 로즈 컬러입니다. 기존에 MLBB립이 잘 어울려서 MLBB류만 구입하는 편인데 이것도 MLBB라고 해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보통 거의 다 어울리시더라고요. 베네피트의 다른 틴트들은 얼굴톤에 따라 호불호가 있는데 요 제품은 정말 모든 분들이 만족하실 것 같아요. 저도 굉장히 만족했거든요! 

 

 

베네피트 플로라틴트
베네피트 플로라틴트

태연 틴트 플로라 틴트 택배를 받고 신나서 ㅎㅎㅎ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정말 그냥 찍은 느낌이 나죠? 뷰티 블로거분들 정성껏 사진 찍으시는 것 존경합니다. 존경스러워.... 사진은 정말 정성을 들이는 만큼 결과가 나오는 것 같아요. 글도 정성껏 쓰고 다듬어야 하는 것이지만... 사진은 시각적으로 바로 보이는 것이기에... 저도 사진을 잘 찍을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베네피트 플로라틴트

디럭스 샘플은 너무 귀엽다며..딸이 좋아해서.. 네 선물이라고 쥐어줬습니다. 정말 좋아하더라고요.ㅎㅎㅎㅎㅎ

외출 시에 들고 다니기 참 좋은 사이즈!! 디럭스 샘플 증정할 때 꼭 구매하세요!! (베네틴트 직원 아님 주의 ㅎㅎㅎ)

 

베네피트 플로라틴트

틴트 팁을 이렇게 생겼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ㅎㅎ 발색샷도 넣고 싶었는데... 정말 구려서... 틴트가 구린 것이 아니라... 틴트 발색도 좋고 참 예쁜데 틴트를 바른 내 얼굴이.. 너무나 구리게 나와서 사진은 올리지 않는 걸로!!

 

태연님 화보, 뷰티 블로거님들의 발색샷 보시면 충분하실 것 같아요. ㅎㅎ 색상은 화보에서 보이는 그대로고! 아쉬운 점은 지속력이 살짝 떨어지는 것 같기도 해요!(틴트 바르고.. 뭘 계속 먹어서 그런가...ㅎㅎ) 그리고 틴트 특성상 좀 건조해서 저는 립밤을 바르고 틴트를 바르거나 틴트 바른 후 립밤을 발라주고 있습니다. 마스크만 쓰고 다니느라 립 메이크업 신경 쓸 겨를이 없었는데!! 이제 완전히 마스크를 벗게 되면 립 제품에 더 관심이 가겠죠?ㅎ

 

칙칙한 웜톤인 저의 얼굴에 태연 틴트 플로라 틴트를 발라주면 정말 형광등 켠 듯이 확 얼굴이 밝아져요!

정말 맘에 듭니다.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저 말고!! 태연님 믿고 구매해보십시오!! 태연 픽은 진리이다!! 

지금까지 허접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