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노브랜드 바질페스토 스파게티 후기

by 히어로.. 2022. 3.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바질페스토 스파케티 구매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이마트를 자주 가고 노브랜드 제품도 많이 구매해봤었는데 노브랜드 매장은 처음 방문해봤어요. 사실 존재도 몰랐는...데 길을 지나가다 우연히 본 노브랜드 매장에 홀린 듯이 방문했습니다. 노브랜드 제품으로만 가득할 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다른 브랜드 제품도 있고 일반 마트에서 보기 힘든 제품들도 많더라구요. 거기가 가격도 저렴하기 까지!! 순간 눈이 돌아가서 천천히 구경하며 이것 저것 구매해봤는데 그 중에서 맛있게 먹은 노브랜드 바질페스토 스파게티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노브랜드 바질페스토 스파게티

바질페스토스파게티

 

점심시간에 방문한터라 바로 집에가서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이 제품이 눈에 들어왔어요. 평소에 크림, 토마토,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는 자주 먹고 밀키트나 간편식 제품도 그런 종류만 접해봤었는데 이번엔 바질페스토가 눈에 딱!! 초록색 패키지에  스파게티 사진도 맛있어보이고.... 바질페스토는 소스로 먹어보기만 하고... 바질페스토 스파게티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살짝 걱정도 됐지만.. ㅎㅎ 과감히 도전해봤습니다. 부담없이 구매한 이유는 가격이 아주 저렴했기 때문에!! 225g짜리 제품인데 2,980원!!!! 225g이 어느정도 인지 감은 오지 않았지만... 대충 허기는 채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노브랜드 제품답게 아주 가격 부담없이 구매했다는 이야기!

 

 

겉포장을 뜯으면 요런 모습입니다. 위에 비닐을 뜯지않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바질페스토 스파게티! 처음에 딱 봤을 때 생각보다 양이 작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고고!!

바질페스토스파게티

 

전자레인지 기종에 따라 5분이나 5분 30초 돌리라고 되어있었는데 저는 5분 30초를 돌렸는데 조금 오버쿡이었나봐요. 한쪽이 빠삭하니 타버리듯 되었거든요.ㅜ 하지만 그 부분 빼고는 아주 맛있었고~비닐을 뜯는데 바질페스토 스파게티 냄새도 확 풍기면서 아주 좋더라구요.

바질페스토스파게티

 

바질페스토와 스파게티를 열심히 섞어서 먹었습니다. 알리오올리오같으면서 바질페스토 풍미도 참 좋고~ 맛표현은 잘 못하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재구매의사 200%!! 다음번에는 꼭 2개 이상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 많이 먹는 편은 아닌데 바질페스토스파게티 1개로는 양이 살짝 부족하더라구요. 다음번엔 2개를 해서 넉넉하게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노브랜드 스파게티는 처음이었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노브랜드의 다른 스파게티도 있다면 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질페스토스파게티 추천드려요.^^

바질페스토스파게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