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뉴진스팝업스토어 방문후기(더현대서울, 늦은 후기 ♪)

by 히어로.. 2022.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요즘 빠져있는 아이돌!! 뉴진스!! 뉴진스가 더 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한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이제는 팝업스토어도 다 끝났는데 기록을 위한 후기 ㅋㅋㅋㅋ 

3N 아줌니가 자식같은 예쁜 친구들 보러 다녀왔습니다. ^^ 내가 제일 연장자 너낌... 방문전에 팝업스토어 후기들을 정독하며 입장하는 방법도 숙지하고! 더현대서울로 출발!!

 

 

세상 힙한 전시, 팝업, 제품들은 다 모여있는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서 뉴진스의 팝업스토어가 진행됐었어요!! ㅋㅋ

8월말까지ㅎㅎㅎ 더현대서울 오픈시간이 10시 30분인데 제가 도착했을 때는 이미 줄서셨던 분들은 다 입장등록하시고 떠나신듯 줄이 없었구요. 10시 30분에 입장등록을 하니 대기 81번을 받았습니다. 

웨이팅문자를 받고 주변 IFC몰 구경을 하다보니 1시간 반 정도 흐르고! 입장하라는 메세지를 다시 받고! 뉴진스 팝업스토어에 들어갔습니다. 입장메세지 받고도 앞에서 줄서서 살짝 기다렸어요. 안에 사람들이 많다며 조절해서 입장시켜주시더라구요!!

 

팝업스토어 규모는 크지 않았는데요~ 그래도 뉴진스 굿즈와 어도어 굿즈까지 야무지게 채워져있더라구요. 오전 중인데도 품절인 굿즈들도 있었고! 직원분들이 물건도 계속 채우주시고 하셨어요!  한쪽 벽면에서는 뉴진스 뮤직비디오가 계속 나오고!

 

뉴진스앨범도 전시되어있고! 뉴진스앨범이 CDP가방에 들어있는 한정판!! 요 앨범이 갖고 싶어서 위버스샵에서 시간맞춰서 앨범구매하고! 팝업스토어에서 픽업했답니다. (위버스도 몰랐던 아줌니팬은... 이것 저것 가 해봤습니다..)

 

귀여운 굿즈들, 컵에 키링에~~ 팬이라면 다 갖고 싶어할 제품들로 구성되있었어요!

진짜 아이디어랑 기획이 대단하다며 감탄했습니다. 팬들 지갑 여는 법을 잘아셔?? ㅎㅎㅎㅎ

 

멤버들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전화부스까지! 다들 여기서 포즈잡고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저는 호다닥 살짝 음악 들어보고 ㅎㅎㅎ사진 찍고 ㅎㅎ

 

사고싶은 것들이 많았지만... 꼭 갖고 싶은 굿즈만 사자고 마음 먹었던 터라! 미리 봐뒀던 물건들만 호다닥 골라서 구매했습니다. 

 

제가 꼭 갖고팠던 토끼뱃지!! 노랑색 덕후라.... 이걸 꼭 갖고 싶었어요. 가방이나 파우치같은데 달면 넘 예쁠 것 같고!

뉴진스에 노랑아이템 많았으면 정말 환장하고 샀을텐데 ㅎㅎㅎ 요거라도 특템해서 기분 좋아요.^^

다음으로 갖고싶었던 반지!!! 뉴진스 멤버별로 반지가 있더라구요. 색상도 다르고! 저는 핑크가 땡겨서 하니의 반지를 골랐지요! 이니셜 H도 새겨져 있고 넘 귀여운 것!! 사이즈도 조절할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착샷은 넘 웃겨서 포기... 요즘 매일 끼고 다니는 반지입니다. 넘 귀여와 ㅎㅎㅎㅎ

 

 

드디어 제일 갖고 싶었던 앨범!! 아이돌 앨범을 사본게 얼마만인가.. 우리 샤이니 이후로...십여년만에.... 요즘 CD들을 일도 없으니 더 구매를 안했었는데 이건 살 수 밖에 없는 디자인과 구성이었어요! ㅎㅎ 저 가방을 실제로 메고 다니진 못하겠지만 장식용으로도 참 예쁘겠다는 생각이 ㅎㅎ

 

가방안에는 포토카드와 CD, 핀업북? 멤버들 화보같이 소책자가 들어있었습니다. 

 

포토카드 모습! CD도 넘 귀엽죠? CDP가 없어서 아직 들어보지 못했다는?? 뉴진스 앨범때문에 CDP하나 사야하나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 

제 자식도 아닌데 사진만 봐도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뿌듯한 뉴진스 멤버들! 앞으로도 즐겁게 활동하면서 좋은 음악 많이 들려주기 바랍니다. 계속 기대하고 응원할게요.^^ (from 아줌니팬)

 

지금까지 더현대서울에서 열린 뉴진스 팝업스토어 후기입니다. 다음 앨범때도 팝업스토어 열지 기대되네요!

뉴진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