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세븐일레븐 시나모롤캐리어 구매후기(ft.번개장터만세!)

by 히어로.. 2023. 2. 9.
반응형

세븐일레븐 시나모롤캐리어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요즘 인기 많은 세븐일레븐 시나모롤캐리어 구매후기입니다.

사실 인기 많은지도 모르고, 인스타그램에서 봤는데!! 너무 귀엽더라고요! 사실 전 산리오 캐릭터를 잘 모르는데,

우리 8살 딸이 맨날 시나무르~시나무르~ 말하고 다니던 캐릭터가 시나모롤이었던 것!! (캐리어 사기 전까지 전 캐릭터 이름이 시나무르인 줄 알았어요. 딸은 아직도 시나무르라고 우기는 중!) 

 

시나모롤캐리어를 사주고 싶은데 못 사면 실망할까 봐 보여주지도 않았는데 딱 사진을 걸려버려서 그때부터 시나모롤 캐리어 구하기 대장정이 시작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세블일레븐에선 다 품절되어서 ㅜ 번개장터에서 택배비 포함 7,3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정가 59,000원인데 당근이나 중고나라에는 3만 원 이상 붙여서 판매하시더라고요. 나름 합리적으로 구매했다고 정신승리해 봅니다.ㅎㅎ)

 

동네 세븐일레븐 5군데 정도 돌아다니다 보니 이게 돌아다녀서 살 것이 아니구나, 나는 이미 늦었구나 생각을 했고 바로 중고장터, 당근을 뒤지다가 금액대가 너무 높아서 부담스러워서 포기하던 차에, 신랑이 번개장터에서 구해왔습니다!! ㅎㅎ

 

시나모롤 캐리어 샀다고 말하니 행복해하던 딸아이의 표정을 잊을 수가 없네요. 이래서 부모님들이 자식 해달라는 거 기를 쓰고 해주나 봐요??ㅎㅎ(시나모롤 캐리어 귀여워서 엄마가 탐났..) 

 

 

시나모롤 캐리어를 갖고 싶어서 후기 검색을 많이 했었는데, 다들 캐리어 퀄리티도 좋고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찬찬히 살펴보니 정말 내구성도 괜찮고 사용하기 좋아 보여요.^^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딱!!

귀여운 시나모롤 표정! ㅎㅎ ㅎ시나모롤이 하얗고 파란 캐릭터라 캐리어도 하얀 게 당연한데, 사용하면서 때가 타면 아쉬울 것 같긴 합니다. 아껴서 사용해 줘야지~ ㅎㅎ

귀여운 시나모롤 얼굴은 크게 봐야 제맛!! 이게 뭐라고 그렇게 구했나 싶다가도, 이런 귀여운 것 들 덕분에 살아가는 재미가 있는 것이겠죠?ㅎㅎ

 

시나모롤 캐리어 뒷모습! 핸들을 뺀 모습이에요. 2단으로 조절할 수 있고요~

유아, 초등학생들 사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네요~ 어른들도 끌기 괜찮은 느낌!! ㅎㅎ

 

캐리어 안쪽을 살펴볼까요? 쫙 열어보니 바퀴가 요렇게 겹치는 게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 

 

캐리어 속은 보통 캐리어 모습처럼 되어 있어요~ 한쪽은 지퍼로 닫을 수 있게 되어 있고^^ 

아이들 여행 짐 싸기에 딱 좋은 사이즈~ㅎㅎ 기존에 엘사캐리어를 쓰고 있었는데 길쭉하고 시나모롤 캐리어보다 살짝 작았거든요~  시나모롤캐리어가 짐 더 많이 쌀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벌써부터 짐 싸고 여행 가고 싶다고 기대하고 있어요. ^^ 

 

 

 

🔻 잔망스러운 인증사진! 시나모롤 캐리어만 찍고 싶다고 비키라고 해도, 자기 거라서 신난다고 저렇게 포즈를 취했답니다.  8세 여아인데 또래보다 키가 작고 마른 편이랍니다. 사이즈 참고하세요~^^ 

 

시나모롤 물통도 쓰고 있는데, 시나모롤 캐릭터가 더 생겨서 좋다고 하는 우리 딸!

얼른 시나모롤 캐리어 끌고 여행 가자! 

시나모롤캐리어가 밸런타인데이 기념으로 출시된 거라서 그런지, 캐리어 안에 요렇게 달콤한 초콜릿제품들이 들어있어요^^  59,000원에 요 녀석들도 포함되어 있는 거니까 괜찮은 가격이다?(하지만 난 7만 원 주고 산거다 ㅎ)

 

미리 구매하신 분들은 5,9000원에 T멤버십까지 야무지게 할인받아서 구매하셨더구요.ㅎㅎ

역시 요런 건 발 빠르게 움직여야 해! 

편의점에 하나씩 밖에 안 들어오는 제품이라 추가 발주도 안된다고 하시던데~ 추후에 입고가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세븐일레븐 돌아다녔을 때 산리오캐릭터 레디백들은 남아있는 곳이 많았어서 레디백 구하시는 분들은 미리 세븐일레븐에 전화문의해 보시거나 해서 구매하셔도 좋으실 것 같아요.(중고나라에도 레디백은 많이 올라와있답니다.)

 

꼭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제 중고장터에서 구매하는 수밖에 없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7만 원 대만 돼도 아주 땡큐인 듯한 구매할만한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시나모롤!! 캐리어 내구성도 좋아서 구매하는 것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세븐일레븐 시나모롤캐리어 구매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