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빵송국 만담 공연 후기 (그들은 천재다.)

by 히어로.. 2022.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랜만에 공연 리뷰입니다. 좋아하는 개그맨이 있는데 바로! KBS 공채 개그맨이자 빵송국이라는 유튜브채널을 운영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시는 이창호님입니다. 이번에 영혼의 단짝 곽범님과 만담쇼를 한다고 하셔서 다녀왔습니다. 나름 피터지는 자리경쟁을 하고, 지인도 꼬셔서 룰루랄라 다녀왔어요.^^

 

공연은 10월 8일, 9일 6시 2회로 진행됐는데 저는 9일 일요일 6시 공연을 보러갔답니다.

 

장소는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 위치한 신한플레이스퀘어라이브 홀이었습니다. 합정역을 자주 가는 터라 익숙하고 반가웠어요. 6시 공연 전에 홍대구경도 하고, 밥도 먹고 시간을 보내다가 5시 40분쯤에 입장을 했습니다. 일찍 오신 분들이 다 자리를 잡고 앉아계시더라구요.^^ 

 

 

표를 바꾸고! 폴라로이트 뽑는 이벤트에 참여를 했습니다!  표를 보여드리면 표 당 폴라로이드 하나씩 증정해주는 이벤트!! 어떤 폴라로이드가 나올지 정말 많이 기대했었는데!! 한번 교환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거여서 처음부터 4장을 뽑아주시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운명의 장난처럼... 4장의 사진 모두가 곽범님이 나와버림...(물론 곽범님도 사랑하지만...) 이거 너무한거 아니요???ㅎㅎㅎㅎㅎㅎㅎㅎ 직원분에게 이건 너무 심한거 아니냐고 귀엽게 항의해봤지만 얄짤없으시더라구요??ㅎㅎㅎ 아마 이미앞에서 컴플레인 많이 받으신 듯 ㅋㅋㅋ ㅋ불만 가질만한 사진들이기도 했고..ㅎㅎ

 

4명의 곽범님 중에.. 제일 예쁘거 2장을 고르고.. 뒤돌아설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일행이 아주 불쌍하다는 듯이 쳐다보고 그랬어유 ㅎㅎ

 

폴라로이드를 들고 인증사진을 찍는 모습, 웃는 것인지 우는 것인지 알 수 없습니다. 그래도 공연보러 왔다는 생각에 행복하게 웃고 있습니다. 비도 많이 오고 바람도 많이 불고 날씨가 안좋은 편이었지만!! 오길 잘했다아!! 

 

 

 

공연시간이 다되가서 게이트 2번으로 입장하니 이미 자리는 꽉 차있었고 ㅎㅎ 공연 전 나오는 안내방송이 미리 틀어져있어서 다들 즐겁게 듣고 계시더군요. ㅎㅎ 홀은 아기자기 하고 귀엽고 사이즈가 적당해서 만담공연에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폴라로이드 충격에 못 벗어난 나... ㅎㅎㅎㅎ 그래도 인증샷은 남겨야지 ㅎㅎ

 

공연 중에는 당연히 영상촬영이나 사진촬영이 안된다고 해서 시작 전 무대모습을 찍어놨어요.^^

 

정각 6시가 되서 공연이 시작되고!! 사실 함께간 일행에게 밑밥을 많이 깔아놨었어요. 저처럼 빵송국의 팬도 아니고 이런 공연은 처음이시니까 재미없을 수도 있다. 너무 기대는 하지 마라.. 그랬거든요.. 사실 여름에 부산코메디페스티벌에 가서 너무나 똑같은 공연에... 관객들이 대사를 따라하는 수준이어서... 팬이 아니면 정말 재미가 없겠다는 생각까지 들었었는데.. 아무래도 그런 피드백을 받으셨는지 이번 만담공연은 아예 100% 다르고 재밌고 신선한 공연이었습니다. 

 

100분 공연인데 8시에 끝나고 정말 광대터지도록!! 턱 빠지도록 재밌게 웃으면서 즐긴 공연이었습니다.

관객들도 적극적이고 ㅎㅎ 창호님과 범님도 너무 재밌으시고!! 진짜 천재가 아니실 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짜 지인에게 당당할 수 있었던 공연!!! 지인도 재밌었다고 인정해준 공연!!! ㅎㅎㅎ

무대 클로징 쯤엔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주셔서!! 사진도 요렇게 저렇게 찍고  ㅎㅎ 공연의 여운이 굉장히 오래남고 흥분이 가시지 않았어요. 주변 관객분들도 대박이다. 너무 좋다. ㅎㅎ말하시는게 다 들렸었구요!!

 

빵송국에 작년부터 빠져서 유튜브보고 굿즈사고 난리치며 행복해하다가 요즘엔 약간 시들했었지만!!

저에게 즐거움을 주는 최고의 듀오라는 걸 다시 깨닫고 왔습니다. 사랑합니다. 

 

 

관객들과 다함께 사진찍는 시간도 가지고 ㅎㅎ사진에 조그맣게라도 나와서 기분좋고!

공연끝나고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나와서 인사도 해주셔서 창호님이랑 범님 얼굴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더 행복했네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빵송국 포에버!! 사&랑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