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삼척막국수 : 동막막국수

by 히어로.. 2022.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삼척여행에서 다녀온 삼척 맛집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캠핑 끝나고 돌아가는 길에 점심식사를 해야해서 알아보다가 들른 곳! 동막막국수입니다.

주소: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동막리 584-17

영업시간: 영업 중 ⋅ 목 오전 9:00에 영업 종료

연락처: 033-573-5083

 

 

번화가도 아니고 정말 시골 동네에 있던 동막막국수! 살짝 외진 곳에 있었는데 주차장을 가득 채운 차들을 보고.. 사람들은 어찌다 알고 이렇게 와서 드실까, 정말 맛있는 곳이구나 신기하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매장 안에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거의 만석!! 저희는 어른 셋, 아이 셋 이라서 두테이블을 잡고 ㅎㅎ 식사를 했습니다. 

2층 건물인데.. 2층도 막국수 집인지는 확실히 모르겠... 저희는 1층에서 먹었답니다. 왠지 성수기에는 손님들이 엄청 많아서 2층에서도 드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차장도 꽤 넓고 매장안도 쾌적했습니다. 

 

동막막국수의 메뉴판!!  6월 1일부터 가격이 인상됐더라구요.ㅜㅜ 저희가 6월 3일에 방문 ㅎㅎㅎ 운도 없다면서 이런저런 농담도 하고 ㅎㅎ 아이들도 먹어야해서 메뉴를 어떻게 시킬까 고민하다가 막국수 곱배기 물로 2개, 비빔으로 2개를 주문했습니다. 막국수곱배기하나는 양념 따로 달라고 부탁드렸구요. 제가 아이들 3명과 함께 먹었는데.. 어찌나 정신이 없던지... 음식 사진도 못찍었습니다. (진짜 막국수도 코로 먹었는지.. 입으로 먹었는지..모를...ㅎㅎ) 

아이들은 양념안된 밍밍한 막국수를 주니.. 맛있다고 먹는 애도 있고 맛 이상하다고 안먹는애도 있고...(안먹는 애가 내 딸..) 대충 먹이고 어른들만 신나서 먹었네요. 제 입맛에는 비빔막국수가 맛있더라구요. 양념도 새콤하고 계속 먹고 싶어지는 맛!! 물막국수도 맛있었구요. ㅎㅎ진짜 먹음직스럽게 양도 많았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습니다. 

 

다 먹은 후에 정신차려서 텅빈그릇만 찍어보았습니다. 하나도 안남기고 싹싹 긁어먹었어요.  백김치가 유명하다고 후기에서 많이 봤는데 백김치와 막국수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수육도 맛있어보였는데 안먹어서 아쉬운 느낌...

다음에는 아이들없이.. 나 혼자서 한그릇 야무지게 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면서..(그러긴 힘들겠죠??ㅎㅎ)

삼척 막국수 맛집! 동막막국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막국수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볍게 먹기 좋은 맛입니다. 일행들도 다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 아이들이 먹기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어른들 먹기는 딱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삼척이 은근 맛집 찾기 힘든 느낌인데.. 그래도 막국수를 맛잇게 먹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