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 일본식 가정식 후와후와

by 히어로.. 2022.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늘은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후와후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디큐브시티에 식당이 꽤 있는데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평도 좋고 메뉴가 땡기는 후와후와에 방문했어요.

후와후와는 디큐브시티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0:30분 오픈하고 바로 방문해서 손님없을 때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좌석도 많고 큰 테이블도 있어서 단체로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방석마다 귀여운 후와후와 캐릭터가 프린팅 되어있었어요. 소파좌석은 폭신폭신하고 넓어서 아주 편했습니다. 손님들이 붐비기 전이어서 2명이지만 6인석에 앉아 편하게 식사를 했네요.^^ 

후와후와 메뉴판입니다. 어떤 메뉴를 먹을까~ 다 맛있어 보여서 고민하다가!! 베스트메뉴인 참치카이센동과 돈카츠 커리 솥밥을 주문했습니다. 

 

 

참치카이센동 정말 맛있었어요! 참치양도 많고 아보카도도 많이 들었고! 와사비와 함께 살짝 비벼서 김에 싸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원래 이런건 비벼 먹는게 아닌가... 아무튼 맛있었습니다. 참치가 정말 쫄깃쫄깃하고!

참치랑 아보카도를 이렇게 같이 먹으니 색다르고, 일본사람들은 정말 가정식으로 이렇게 먹는건가 하는 생각이 들고??ㅎㅎ 위에 새콤하게 무채도 있어서 참치의 살짝 짭쪼롬한 맛과 잘 어울렸습니다. 

반찬들도 깔끔하고 참치카이센동과 맛도 잘 어울렸구요! 맛있었습니다. 양도 꽤 되서 1인식사로 딱 좋았어요!

 

 

돈카츠 커리 솥밥
12,800원

돈카츠 커리 솥밥은 지인이 커리를 좋아해서 주문한 메뉴였는데요~ 돈카츠가 두툼하고 바삭한게 참 맛있었습니다. 커리도 맛있어서 돈카츠와 잘 어울리고! 밑에 밥도 있으니 커리에 싹싹 비벼서 돈카츠와 먹으니 어찌나 맛있던지!!

다음번에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참치카이센동이랑 돈카츠 커리솥밥을 맛있게 먹어서 다른 메뉴도 맛있을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이들메뉴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방문하셔서 아이들과 함께 음식 먹기에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아보카도명란덮밥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명란을 참 좋아하는데 덮밥으로 먹으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영업시간: 
월요일오전 11:00~오후 9:30
화요일오전 11:00~오후 9:30
수요일오전 11:00~오후 9:30
목요일오전 11:00~오후 9:30
금요일오전 11:00~오후 10:00
토요일오전 11:00~오후 10:00
일요일오전 11:00~오후 9:30

연락처: 02-3466-3831

신도림에 은근히 맛집이 없어서 아쉬울때가 많은데 디큐브시티 안에 식사할 만한 매장들이 꽤 있으니 방문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교통좋은 신도림! 신도림역과 바로 붙어있는 디큐브시티 5층에 위치한 일본가정식 맛집 후와후와 추천합니다.^^재방문 의사 100%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