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안양 박달동 곱창 : 시흥곱창 (포장으로 먹어도 맛있다!)

by 히어로.. 2022.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늘은 안양 박달동 곱창집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동네에 맛있는 곱창집 없을까 하고 찾다가 우연히 들르게 된 곳인데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가게 이름은 시흥곱창입니다. 박달시장과 가까이에 있어요.^^

매장 테이블은 5~6개 정도 있는 것 같았답니다. 다음에는 매장에서 직접 먹어보고 싶네용 ^^

메뉴판 입니다. 여자 2명이 먹을 거라 어떻게 주문하면 좋을 까 고민하다가 다양하게 맛보고 싶어서 모듬곱창 중자로 포장주문 했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니 사장님께서 금방 포장해서 주시고, 집에서 먹는 구워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처음에는 쎈불에서 굽다가 적당히 익으면 불을 살짝 줄이고 익혀먹으면 된다고 말씀하신 것 같은데~ ㅎㅎ 최대한 잘 구워보려고 노력했답니다. 

 

 

모듬곱창 중자! 곱창, 막창, 대창, 염통이 골고루 들어있었습니다.

딱 적당한 양?? 사진에는 좀 양이 적어보이게 나오는데 적당히 양이 괜찮았어요.

원래 곱창은 가격대가 좀 있는 메뉴니까 감안하고!

안그래도 최근에 전참시에서 국주님과 현무오빠가 부추에 곱창해먹는거 보고 넘 부럽고, 나도 저렇게 먹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늘 좋은 기회로 먹게 되었네요.  집 베란다쪽에 가스버너를 셋팅하고 불판 위에서 맛있게 곱창을 구워봤습니다.

처음에는 곱창과 대창, 염통으로 샤악 올려주었어요~ (대창, 염통 맞겠지??ㅎㅎ 맨날 먹어도 잘 모르고 헷갈리네요 ㅎㅎ)

 

기본 곱창과 찬으로 챙겨주신게 김치와 부추무침이었는데~~ 부추 보자마자 소리를 질렀지용! 나도 현무오빠처럼 부추광이처럼 부추를 먹을 수 있겠구나하구요. 부추를 꽤 많이 포장해주셨는데 정말 부추를 왜 이렇게 계속 들어가는지!! 그냥 먹어도 맛있고~ 구워먹어도 맛있어서 하나도 남김없이 싹싹 먹었습니다.^^

염통은 기름지지 않고 쫄깃 쫄깃해서 아이도 잘 먹고~ 고구마도 구워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ㅎㅎ

맛있게 구운 모습은... 먹느라 없고 ㅎㅎㅎ 밥 볶은 사진만 .. 남아있네요.ㅎㅎ

맥주한잔에 곱창, 부추까지 먹으니 먹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맛있다!! 맛있다!! 감탄하면서 친구와 폭풍흡입했습니다.

 

볶음밥은 곱창먹고 나면 시키는 것 처럼 혼자서 볶아봤는데 기름을 넘 안빼고 밥을 볶아서 넘 기름졌던것 같아요.

(그래도 싹싹 긁어먹은건 안비밀 ㅎㅎ) 참기름도 넣고 부추, 김치까지 잘라서 넣었는데 다음엔 더 맛있는 볶음밥을 만들 수 있도록 연구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오늘 손님맞이를 하느라 급 곱창을 포장해서 집에서 구워먹어봤는데, 정말 만족스럽게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번에도 포장해서 집에서 먹을 의사 200% 있습니다. 동네 맛있는 곱창집 찾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박달동에서 곱창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시흥곱창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