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광화문맛집]일민미술관 카페 이마 클래식 함박스테이크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와플

by 히어로.. 2022.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늘은 광화문에 위치한 일민미술관의 카페 이마 방문한 후기입니다.

카페 이마(Cafe Ima)는 함박스테이크와 와플이 유명한 곳입니다. 

 

✅위치: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52
✅전화: 02-2020-2050
✅휴무일: 월요일 정기휴무
✅운영시간: 화~일 11:00~19:00 

 

위치는 교보문고 건너편 동아일보 일민미술관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하시기 편하답니다.

 

 

저는 식사로 함박스테이크를 디저트로 와플을 먹어봤어요.^^ 시그니처 메뉴 둘다 놓칠 수 없으니까!! 그리고 이정도 양은 거뜬히 먹을 수 있으니까요?? ㅎㅎ

 

 

클래식 함박스테이크
13.5

카페 이마의 시그니처 메뉴인 클래식 함박스테이크 입니다. 

오리지널 소스의 함박, 코오슬로, 계란후라이를 올린 밥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요즘 이런 오리지널 함박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별로 없는데 너무 반갑고 좋았답니다.

클래식 함박스테이크 답게 양파와 양송이도 많이 들어있고 소스도 걸죽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코오슬로도 좋아하는데 함께 먹으니 더 맛있고! 함박스테이크에 계란후라이가 없으면 섭섭하죠~ 함박과 계란노른자랑 함께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ㅎㅎ

 

고기에 간도 잘 베어져있고 짜지도 않고 딱 먹기 좋은 맛이었어요. 소스가 넉넉 하다보니 밥이 더 많았으면ㅎㅎ 소스에 밥을 비벼서 먹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ㅎㅎ양파과 양송이의 크기가 커서 아삭아삭, 쫄깃쫄깃 씹는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어린이들도 먹기 좋은 메뉴라 가족들과 함께 해도 좋을 것 같아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와플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생크림을 얹은 와플이에요.

두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고 딸기, 바닐라, 녹차, 초코 맛이 있습니다. 저는 녹차와 초코를 골랐어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함께면 뭐든 맛있죠? 원래 와플을 좋아하는데 하겐다즈와 생크림과 함께 먹으니 더 맛이 굿굿!!

와플도 바삭하니 맛있고 하겐다즈아이스크림의 진한 맛이 어우러져서 더 좋고!! 

클래식 함박스테이크 싹싹 비웠는데 와플배는 따로 있는건지.. 아주 맛있게 싹싹 먹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클래식 함박스테이크와도 잘 어울리고, 달달한 와플을 먹고 입가심하기에 딱 좋았어요!

 

광화문맛집 일민미술관 카페 이마는 처음 방문한 건데~ 나중에 광화문 또 오면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가족들과 지인들과 함께 하기에도 좋은 곳 같아요. 광화문에는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전시보시고 맛있는 클래식 함박스테이크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와플 드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광화문맛집 일민미술관 카페 이마의 클래식 함박스테이크, 하겐다즈 와플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