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지락실 도넛 올드페리 도넛 구매후기

by 히어로.. 2022.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히어로입니다. 친구만나러 더 현대 서울에 갔다가 지락실 방송에서 나온 올드페리 도넛을 구매해봤습니다. ( 지락실에 방송 나온지도 몰랐는데 친구 신랑이 엄청 먹고 싶어한다고 해서 구매해봤네요. ㅎㅎ)

더 현대 서울의 올드페리 도넛은 단독 매장이 있는게 아니라 나이스웨더 라는 매장에서 판매를 하고 있어요.

판매시간은 1시부터 입니다. 인기가 많다고 해서 줄을 서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1시 10분전에 도착하니 앞에 벌써 10여팀이 줄서 있으셨어요! 인기 많은 메뉴는 품절도 빨리 되는 것 같으니까 꼭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은 1시 전에 줄 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올드페리 도넛 박스 진열 모습

 

 

🔺쇼케이스에 진열된 모습

1시부터 판매가 시작됐는데 도넛을 주문하면 개별 포장된 도넛을 바로바로 주는 시스템이라 오래기다리지 않고 저희 차례가 되었습니다. 도넛을 좋아하긴 하지만 올드페리 도넛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그저 친구가 추천하는 대로 구매하였어요. 

워낙 인기가 많은 도넛이다보니 10개 이상 사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저는 소소하게 3개만 구매했습니다. 

 

친구 추천으로 크림브릴레, 티라미슈, 우유크림도넛브레드 3가지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게 무조건 먹어야 된다!는 메뉴는 아니니까 메뉴 잘 보시고 고르시길 바래요.^^

도넛을 사고 나이스웨더 매장 구경을 살짝 하고!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많았어요. 다음번에 찬찬히 구경해봐야지!

 

집에 도착해서 올드페리 도넛 인증샷을 찍어봤습니다. 주황색 박스패키지에 귀여운 폰트, 캐릭터까지! 

박스만 따로 보관하고 싶을 정도로 귀여웠어요.^^

 

챙겨주신 팜플렛, 도넛 종류와 보관방법 등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올드페리 도넛은 당일생산, 판매가 원칙이라 웬만하면 구매 당일에 드시기를 추천한다고 안내돼있어요!

챙겨주신 냅킨도 참 귀엽죠??ㅎ

가족들과 하나씩 나눠먹으며 나름 맛을 평가해봤습니다. ㅎㅎ

 

🔻우유크림도넛브레드

우유크림도넛브레드는 정말 겉에 빵이 도넛이 아니라 부드럽고 속에 우유크림이 가득 차 있었는데요. 우유크림이 정말 부드러워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꾸덕꾸덕한 우유크림이 아니라 아주 부드러운~ ㅎㅎ사진 상으로 조금 느껴지실까요? 미취학아동도 맛있다고 크림만 따로 퍼먹을 정도였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웠던 메뉴예요!!

 

 

🔻크림브륄레

크림브륄레가 시그니처메뉴라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도넛 위에 저 거무튀튀한 부분이 설탕인지 카라멜인지 녹인 부분인데요.(맛설명 ...표현 잘 못함 ㅎㅎ) 바삭바삭 딱딱하게 굳은 부분을 베어물면서 안에 커스타드크림과 도넛 빵부분을 같이 먹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달달하면서 고소하면서!! 왜 시그니처메뉴인지 알겠더라구요. 이 메뉴도 강추합니다!!

 

🔻티라미수

티라미수는 처음에 도넛인데 티라미수라니 어떤 맛일까 기대했었어요! 포장을 여니 위에 티라미수 토핑이 박스 윗부분에 닿아서 요런 모양이 됐더라구요. 아쉽 ㅎㅎㅎ결론적으로!! 이 메뉴도 맛있었습니다!!(안맛있는게 뭐냐... 그래서 유명한가 보다..ㅎㅎ)

티라미수 메뉴는 하루 지나고 다음날 먹어서 약간 눅눅해지고 쩌든 상태이긴 한데도 아주 맛있더라구요.

특히! 속에 필링이 맛있었는데! 치즈 같이 꾸덕꾸덕한 필링이었습니다. 도넛 위에 달달한 토핑과 속에 짭짭할 맛이 섞어니 아주 맛이 없을 수가 없죠?? 하나하나 그냥 맛이 없을 수가 없음!!

 

기본적으로 올드페리도넛은 맛이나 종류가 특이해서 좋았고! 도넛 빵 부분이 참 부드러웠습니다. 도넛을 떠올리면 딱딱하고 필링과 겉도는 느낌의 도넛이 많다는 생각을 주로 했었는데 올드페리 도넛을 맛보고 생각이 바꼈어요.^^

왜 지락실 멤버들이 먹고 싶어서 더 현대 서울까지 왔는지 알것같은..(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먹지는 못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더 현대 서울에 맛있는 음식점, 매장들이 참 많은데! 그중에서도 나이스웨더의 올드페리도넛은 꼭 먹어보시길 바래요. 

호불호 없을 맛잇는 도넛입니다.^^ 강추!! 1시부터 판매하니 꼭 그 전에 줄 서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