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부산 떡볶이 맛집 : 다리집 (feat. 오징어튀김이 최고!)

by 히어로.. 2022.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늘은 부사 떡볶이 맛집 다리집 다녀온 후기입니다. 다리집은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집 중에 한곳인데 부산에서도 유명한 곳입니다. 다니기 시작한지 2011년...부터 ㅎㅎ 알게 된지 10년 넘은 곳이네요. 역사는 더 오래된 곳이죠~ 이번에 정말 오랜만에 방문을 했는데 건물부터 완전 바뀌어서 못 찾아갈 뻔 했어요. 다리집 근처가 다 큰 건물이 들어서고 변화를 많이 했더라구요. 

 

부산 지하철 2호선 금련산역 5번 출구에서 가까우니 지도 잘 보고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예전엔 떡볶이 공장같은 비주얼이었는데 이제는 아예 카페처럼 바뀌었어요.

메뉴판은 이렇게... ㅎㅎ 세트메뉴가 있어서 보통 세트메뉴로 많이 시켜드십니다. (사진을 왜 저렇게 찍었지 ㅎㅎ)

저는 혼자 방문해서 세트메뉴 도전해볼까 하다가 시간도 부족하고 도저히 다 못먹을 것 같아서 떡볶이 3개와 오징어튀김 3개를 주문했습니다. 

 

오징어튀김과 떡볶이의 비주얼... 다시 사진을 보니 군침이 싹돕니다.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었답니다. 떡볶이는 가래떡으로 통째로 나오는데 쫀득쫀득하니... 후우.. 가위로 촥촥 짤라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오징어튀김은 그냥... 비주얼이 다 말해주죠?  오징어 튀김 3개인데 길이에 따라 맞춰서 주시는 것 같아요.

부산 떡볶이 맛집 다리집의 오징어튀김은 튀김옷이 정말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튀김인데 기름기가 많지도 않고 안에 오징어와 잘어울리고 쫄깃 쫄깃하고!! 특히 떡볶이 소스를 묻혀서 먹었을 때... 그 맛이란... 후우...

안에 오징어도 정말 실합니다. 오통통한 오징어!! 주문할 때 주방구경을 살짝 했는데 오징어 튀김하시는 분이 오징어에 바로바로 튀김옷 묻혀서 튀기시는데.. 진짜 멋있어 보이고??ㅎㅎ

손님이 워낙 많아서 회전율도 좋고 음식도 바로바로 나가다 보니 더 퀄리티가 좋고 맛있는 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사랑받은덴 다 이유가 있겠죠?  시중에서 보기힘든 가래떡떡볶이와 오징어튀김만으로도 매력있는 다리집!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부산에서 맛있는 떡볶이 찾으신다면! 부산 다리집 추천해드립니다. 다리집에서 떡볶이 먹고 살살 걸어가면 바로 광안리가 나오니 바다 구경도 할 수 있고 참 좋습니다. 광안리 가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강추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