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박달동맛집 만복순대국 : 포장 후기

by 히어로.. 2022.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늘은 박달동 맛집 만복순대국 포장후기입니다. 안양 박달동 맛집하면 가장 많이 추천해주시는 곳이 만복순대국인데 언젠가는 먹어야지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먹게되었습니다.^^ 

박달동에 만복순대국을 검색하면 2곳이 나오는데 저는 박달시장쪽에 있는 곳에서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두 곳다 만복순대국이 맞고 가족들이 운영하신다고 해요~ 가까운 곳에 가셔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 만복순대국 1인분 9,000원. 2인분부터 포장 가능합니다.

 

저는 2인분을 포장했는데 포장손님이 많으신지 바로 촥촥 준비해서 주시더라구요.^^

2인분인데 이렇게 고기가 많나?? 하는 생각이 들었던 어마어마한 고기양, 순대랑 다양한 부속고기들이 들어있습니다. 육수와 깍두기 2봉지! 양념장도 챙겨주셨구요. 육수를 팔팔 끓이고 고기 넣고 팔팔 끓여서 만복순대국을 완성 ㅎㅎㅎ 매장에서 먹는 것 처럼 뜨끈뜨끈하게 먹겠다고 그릇도 뜨겁게 데우고!!  마지막에 들깨가루를 다 넣었더니 국물 색은 좀 탁해졌지만! 고기 한 가득! 국물도 찐하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 그릇 안에 고기가 다 들어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냥 고기가 60%ㅋㅋㅋㅋㅋㅋ 3명이서 먹어도 되는 양이 아닐까 생각했답니다. 나름 만복순대국에 대한 기대가 컸었는데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을 정도로! 사람들이 왜 맛있다고 하는지 느껴질 정도로 맛있게 싹싹 밥도 말아먹고! 고기도 마구마구 먹고 아주 배부르게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저는 국물간에 딱 맞아서 다데기를 많이 넣지 않았어요. 고기는 새우젓 찍어 먹으니 완전 맛있고 순대도 맛있고 고기들도 다 부들부들 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순대국 먹으러 가보면 고기가 정말 질기거나 먹기 힘든 부위인 곳 들이 있는데 만복순대국은 고기도 아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깍두기도 딱 순대국집 맛있는 깍두기라 순대국과 함께 술술 먹어버리고~  미취학 아동도 국물에 밥말아주니 잘먹을 정도로 국물이 맛있고 간이 딱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먹을 마음 있고! 순대국은 만복순대국으로 계속 가야겠다는 생각 했습니다. 이미 유명한 박달동 맛집 만복순대국 추천드려요. 다음에는 매장가서 먹어보려구요. 도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