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안양맛집 유진순대곱창 : 백순대곱창볶음 포장후기

by 히어로.. 2022.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요즘 집근처 맛집 검색하고 들르는 재미에 살고 있어요. 이번에 방문한 유진순대곱창은 구글지도에서 뭔가 검색을 하다가 후기가 많은 곳이라고 떠서 보니까 원래 유명한 곳이라더구요. ^^ 구글후기도 살펴보니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방문해봤습니다. 

 

 

지도를 대충보고 안양중앙시장에 내려서 찾아헤맸는데요. 심지어 안양곱창골목에 있겠거니 하고 거기도 헤매고 다녔지뭐예요. ㅋㅋㅋ 다시 지도를 보니 안양중앙시장 내에 있는게 아니라 밖에 있는거라서 잘 찾아서 갔습니다. 

안양중앙시장 통해서 가실 분들은  4번출구와 가까우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안양중앙시장 바깥에 있는 가게입니다. 

 

 

유진순대곱창이라고 파란색 간판이 딱 보입니다. 매장은 그리 크지 않은 편이고 테이블이 4~5개 있는 것 같았어요.

저는 혼자였기에... ㅎㅎㅎㅎ 포장을 했습니다. 

 

사장님 1인분도 포장되나요?? 된다고 하셔서  백순대 곱창볶음 1인분을 포장했습니다. 1인분에 10,000원!

남자 사장님이 먹어본 적 있냐고 해서 먹어봤는데 매장에서 사가는건 처음이라니까 그럼 요리할 줄 아냐고 하셔서 ㅎㅎ 그냥 볶으면 되는거 아니에요? 했더니 그럼 죽되는거지 ㅋㅋㅋㅋ 그렇게 말씀하시며 자세히 요리하는 방법도 알려주셨어요. 어디서 먹어봤녜서 신림에서 백순대 먹어봤다고 말씀드렸지요 ㅋㅋㅋ 잠깐 대학시절의 추억에도 잠겨보고 ㅎㅎㅎ

 

양념도 말해주시고 깻잎에 싸먹으라고 설명해주셨습니다.

많이 사서 사람들이랑 나눠먹지 왜 1인분만 사가냐고 하셔서 ㅎㅎ 이사온지 얼마안되서 아직 친구를 못사겼다고 했어요. ㅋㅋ웃으시더라구요. 나름 사장님과 스몰토크 잘 한듯??ㅎㅎ

 

낮에 포장해온 백순대 곱창볶음을 저녁식사로 요리해서 먹어봤습니다. 

포장한 백순대 곱창볶음의 구성품?ㅎㅎㅎ

 

 

매장에서 먹는 백순대 느낌을 내고 싶어서 캠핑용 그릴을 꺼내서 요리를 해봤습니다. 요리랄 것도 없이 볶기만 하면 끝!

사장님이 기름 소주잔 1잔 정도 넣으라고 하셔서 넉넉하게 넣고! 쫄면이 넘 딱딱해지지 않게 신경쓰면서 볶아봤습니다.^^

 

1인분인데도 양이 꽤 많죠?? 

 

순식간에 휘리릭 볶고~ 떡이 좀 말랑해져야되서 순대랑 떡 말랑해지게끔 신경쓰며 볶았습니다. 완성된 백순대곱창볶음과 양념장, 깻잎에 단무지, 쌈무까지 셋팅해놓으니 그럴싸하죠? 백순대에 빠질 수 없는 맥주까지!! 크흐!

백순대는 정말 들깨가루가 들어가서 맛있는 것 같아요. 1인분인데도 순대도 많고 곱창도 많고! 재료가 가득가득!

마트에서 파는 백순대 밀키트도 사먹어봤는데 양도 부실하고 맛도 약간 아쉽다는 느낌이 들 때가 많았는데!  유진순대곱창의 백순대는... 진짜 신림에서 먹던거랑 똑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후기보니 사장님이 신림에서 하다가 오셨다는 내용이 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 ㅎㅎㅎ

 

사진을 보니.. 다시 한번 군침이 도는....열심히 일하느라 정신없던 날이었는데.. 백순대와 맥주한잔 하니 쌓인 피로가 다 날라가는 느낌이었습니다. 

 

백순대를 더 맛있게 해주는 삼총사! 양념에 찍어먹고! 쌈무랑 단무지도 같이 싸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ㅎ

 

깻잎도 싱싱하고 매장가니 깻잎이 상자로 쌓여있더라구요. 신선한 재료가 매일 들어오는 느낌 ㅎㅎ

깻잎에다 마구잡이로 다 넣어서 먹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야채는 아삭거리고 ㅎㅎ 순대도 맛있고 곱창도 맛있고 쫄면이랑 같이 먹으면 크흐!!!!! 진짜 앞으로 계속 방문해서 먹을 생각이 있는 곳입니다. 

 

단돈 만원에 이런 힐링을 하다니.. 이런 생각도 들면서... 쫄면 한가닥도 남기지 않고 아주 쏙쏙 싹싹 다 긁어서 먹었습니다. 진짜 맛있었구요. 신림동 백순대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나중에 캠핑갈 때 싸가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유진순대곱창 추천합니다. 다음번에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