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홍대맛집 '발리문' 발리음식 맛있는 곳 ♪

by 히어로.. 2022.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늘은 홍대 맛집 발리음식전문점, '발리문' 다녀온 후기입니다. 

홍대에서 약속이 있어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찾은 곳인데! 역시 유명한 곳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은 곳이라 공유하려고 합니다. 

홍대입구역과도 가까워서 방문하기 좋으실거에요. 12시 오픈인데 조금 일찍 도착해서 봤더니 이미 앞에 3팀 정도가 기다리고 있는 상황! 역시 맛집!! 12시 정각이 되니 오픈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매장규모는 아기자기 했어요. 총 7팀 정도 들어갈 수 있는 작은 매장!  발리문 답게 발리느낌이 나는 인테리어가 보기 좋았답니다. 발리는 몇번 가봤는데~ 특별히 발리 전통음식을 먹었던 기억이 별로 없었는데 발리문 사장님이 발리에서 직접 음식도 배워오시고 했다고 해서 음식이 기대가 됐어요. 

 

고심하며 고른 메뉴는 바로 요 2가지!

미고랭(11,000원)과 발리새우커리(13,500원)입니다. 평소 미고랭, 나시고랭 요런 애들을 좋아해서 주문해봤어요!

색이 알록달록하니 너무 맛있어 보이죠??ㅎㅎ직원분이 먹는 법도 자세히 알려주셨답니다. 

 

맥주가 빠지면 아쉬울 것 같아서 한잔 시켜서 나눠먹고! 칵테일 종류도 하나 시켰는데! 메뉴판을 찍지 못해서 이름을 까먹었어요. ㅎㅎ맥주와 함께 먹는 발리 음식 정말 맛있었습니다. 

 

 

미고랭은 면발도 쫄깃쫄깃하고 새우도 오통통한 식감이 참 좋았고, 소스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2명이서 메뉴 2개 시켜서 딱 배부르게 먹었는데 다음번엔 다른 메뉴 다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뭔가 표현이 계속 맛있다는 것 밖에 없네요. ㅎㅎ 

 

발리새우커리는 커리가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서 밥에다 싹싹 긁어 먹었어요. 커리안에 코코넛밀크가 들어간 것인지?(이런거 잘 모름 ㅎㅎ) 동남아의 느낌이 물씬나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행과 계속 맛있다! 맛있다를 외치며!! 

 

사진을 보니 다시 먹고 싶어지는... 홍대가면 정말 또 먹을 것 같아요. 꼭 다시 먹어야지!

기다리는 분들이 많아서 부지런히 먹고 나오긴 했는데~ 정말 기다려서 먹어도 될 만큼 맛있습니다.

추천드려용.^^

 

이 칵테일? 소다 음료도 상콤하니 맛있어서 음식들과 잘 어울렸어요. 매장이 크지 않아 분위기도 조용하고, 음식도 맛있고! 홍대에서 발리음식을 맛볼 수 있는 발리문 추천합니다. 다음에 꼭꼭 다시 방문할 의사 100%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