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광안리 만화카페 : 티앤북스 이용 후기(feat. 바다뷰 최고)

by 히어로.. 2022.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이번 부산여행에서 들른 곳 중 좋았던 곳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부산 광안리 만화카페 티앤북스입니다.

광안리에 도착했을 때 비가 오고 날씨가 안좋아서 잠시 시간 보낼 곳 없을까하고 알아보다 방문한 곳인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주소: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수변로 29 바다마루 8층
영업시간: 오전 10:00~오전 12:00에 영업 종료
연락처: 051-758-0105

 

광안리해변가에서 제일 왼쪽편에 있어요. 광안대교도 보고 바다 구경을 하면서 살살 이동했습니다. 

방문한 시간은 12시쯤이었는데 이미 바닷가쪽 뷰가 좋은 좌석들은 거의 차고~ 손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운 좋게 2층에 편하게 누워서 만화책을 볼 수 있는 좌석이 있어서 자리를 잡고 만화책을 봤답니다. 얼마만에 방문한 만화카페인지... ㅎㅎ 옛날 생각도 나도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는 3시간+음료1잔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세트 가격은 만원이고 음료는 4,000원짜리 기준으로 차액은 추가지불하면 됩니다.  저는 홍차를 주문해서 500원이 추가되서 10500원을 결제했습니다. 

 

 

21번 자리에 앉았는데! 뉴가 요정도!! 광안리 해변가가 쫙 펼쳐집니다. 날씨가 좋을 때 방문하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탁트인 바닷가를 바라보며 만화책을 보니 절로 힐링되는 느낌 ㅎㅎㅎ 중고등학생때 만화방에서 만화책 빌려보던 재미가 쏠쏠했는데..ㅎㅎㅎ 만화카페 주인이 되고 싶다는 꿈도 여전히 가지고 있답니다. 언젠가는..꼭! 나만의 만화방을 가지리!!! 

 

광안리 만화카페  티앤북스에는 옛날 만화부터 최신 웹툰, 잡지, 소설 등 다양한 책들이 구비되어있는 곳입니다. 

광안리 여행 중에 잠깐 쉬고 싶다거나 바다를 바라보며 만화책을 보거나 책을 읽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광안리만화카페 티앤북스 살짝 아쉬웠던 점은? 2층 자리에 사람이 있는 지 없는지 확인이 안되는 시스템이라 만화를 보는 중에 사람들이 계속 왔다갔다 하면서 확인을 해서 조금 불편한 느낌이었어요. 사용중인곳은 표시가 되는 시스템이있으면 자리를 이용하는 사람, 찾는 사람들 다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화책을 집중해서 읽다보니 3시간은 금방 지나가고!  3시간 넘어서 계속 오래오래 있고 싶었지만 ! 다음 일정이 있어서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나왔답니다. 3시가 넘어서 나왔는데!! 조용히 만화보느라 몰랐는데 광안리만화카페 티앤북스 매장안이 만석이더라구요. 밖에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가족단위로도 많이 방문하고 연인, 친구들끼리 방문한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읽었던 책도 반납하고 책볼때 쓴 책상도 반납하고~ 즐거운 시간 마무리했습니다.^^

 

광안리에는 맛있는 음식점, 카페, 술집, 맛집들이 많은데 이색적이고 바다 전경을 쫙 보고 싶으신 분들은 광안리만화카페 티앤북스 추천드려요~^^ 다음에도 방문할 의사 100%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