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부산 3대 밀면 국제밀면 그 맛은?

by 히어로.. 2022.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부산 3대 밀면 중에 하나라는 국제밀면을 다녀왔습니다. 그동안 가던 밀면 집만 가다가 새로운 곳에 검색해서 가봤습니다. 3대밀면이다, 어디가 맛있다 이런 저런 후기들이 많았는데 새로운 밀면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부산가면 또 밀면을 한번 먹어줘야하니까요.^^  오픈 시간이 10시인데  이시간에 사람들이 밀면을 먹으러 올까? 싶은데 벌써 테이블이 많이 차있더라구요.^^ 점심시간에는 더 붐빌듯 하니 방문하시려면 일찍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국제밀면은 부산지하철 1호선 교대역 5번 출구와 가깝고 5분 정도 걸으면 되서 찾아가기 괜찮으실거에요.

국제밀면 주차장은 바로 옆이 아니라 쪼금 떨어진 쪽이라 차 가지고 오신 분들은 주차하시고 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국제밀면의 메뉴판! 물밀면, 비빔밀면이 있습니다. 국제밀면은 비빔밀면이 더 맛있다는 후기도 있던데 저는 물밀면을 좋아하기 때문에 물밀면으로 주문했습니다. 

 

요즘에 음식값이 전체적으로 많이 올라서 밀면가격도 꽤 비싼편입니다. 고등학생때는 저렴한 맛으로 밀면먹으러 많이 다녔던것 같은데 ㅎㅎ 밀면도 꽤 비싼 음식이 되버려서 아쉬워요.ㅜㅜ

 

밀면을 주문하고 나니 주시는 육수! 밀면은 요 육수 먹고 싶어서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고등학생때는 막 육수를 한주전자 다 먹고 나서.. 막 더 먹고 ㅎㅎ 물마시듯 마셨던 것 같아요. 어찌나 짭쪼롬하니 고소한 지 , 계속 마시게 되는 맛!!

 

 

국제밀면의 물밀면이 나왔습니다. 크흑 사진만 봐도 시원해지는 느낌, 육수가 살얼음이 낀 육수라 이가 시릴정도로 차가웠습니다. 더운 여름에 딱이죠!

 

밀면에 계란, 오이 고명이 올라가있고! 소스도 촥! 밀면은 딱 두번만 잘라서 먹는 거라는 소리를? 어디서 들어서 ㅎㅎ 십자가 모양으로 자른 다음에 먹어봅니다.  

 

비비기 전에 육수 속을 살짝 뒤적여보니 고기 고명이 있어서 위에 올려놓고 찍어봤어요.^^

 

 

부산 국제밀면 총평

 

  • 면발이 조금 두껍고 질긴 느낌이다. 쫄면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 육수가 넘 차가워서 그렇게 느껴지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 양념맛도 특별하게 느껴지지 않았다.
  • 지인들에게 추천할 정도는 아니다.

 

부산 국제밀면 처음 방문한 저의 후기입니다.  3대 밀면이라고 써주신 곳을 많이 봐서 조금 기대했었는데, 생각보다는 맛이 없더라구요. 항상 밀면먹을 때 후루룩 들어가는 맛이 좋아서 먹었는데 국제밀면은 제 기준에서 면발이 넘 두껍고 질긴 느낌이었어요.! 다음번에 다른 곳 밀면을 먹어보고 또 비교해보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