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박달동 김밥맛집 박리김밥 : 참치김밥, 라볶이 추천!!

by 히어로.. 2022.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늘은 박달동 김밥맛집 박리김밥 후기입니다. 동네에 김밥 맛있는 곳이 어디일까 검색하다가 찾게 된 곳입니다. 동네에 김밥집 여러군데가 있는데 새롭게 가 본 곳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추천합니다.

 

위치는 박달시장 다이소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보이는 곳이에요. 동네에서는 오래되서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혼자 먹을 양만 살짝 포장했습니다. 바로 제일 좋아하는 참치김밥과 라볶이!!

 

참치김밥이 3,000원, 라볶이가 4,500원으로 가격이 전체적으로 저렴합니다. 안양사랑페이 결제도 가능하니까! 꼭 사용하세요.^^ 김밥, 식사, 분식류로 메뉴도 다양해서 종종 방문해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용!!

매장엔 테이블이 3개 정도 됩니다. 전 오픈하자마자 가서 한산했어요. ^^보통 포장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포장한 참치김밥을 시식해봅니다. 참치도 많이 들어있고 속재료도 다양하게 꽉꽉 채워져있어서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로 아주 맛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는 ㅎㅎㅎㅎ참치김밥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는 것 같아요.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라볶이도 다음으로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박달동 김밥맛집 라볶이도 정말 맛있었어요. 적당히 매콤한 떡볶이 소스에 면이랑 떡볶이도 맛있구요! 참치김밥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답니다. 

 

참치깁밥과 라볶이를 함께 먹으니 양이 많아서 살짝 남겨놨다가 다시 먹을 정도였어요. 참치김밥과 라볶이 궁합이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음번에도 요렇게 먹어볼 생각입니다. 집에서 살짝 거리가 있는 편인데 걸어가서 사먹을 만 한 맛!

박달동 김밥맛집! 박리김밥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