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익선동 빠리가옥 : 프랑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

by 히어로.. 2022.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늘은 익선동 맛집 빠리가옥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지인들 모임이 있어서 익선동에서 모이기로 했는데 어디 갈까 고민하다가 빠리가옥에 방문했어요. 프랑스 가정식 메뉴라고 해서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예약하고 방문해서 대기없이 11:30분에 오픈했을 때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희는 테라스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일찍 들어오신 분들은 다 테라스 석 쪽에 앉으시더라고요.^^ 
메뉴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어서 3인이서 여러 메뉴를 시켰어요. 각 메뉴가 양이 많은 편은 아니어서 딱 알맞게 먹었답니다. 

 

 

프랑스식 양파수프 5.0

빠리가옥에서 프랑스식 양파수프는 꼭 기본으로 먹는다고 해서 시킨 메뉴!

안에 치즈와 빵, 양파가 들어있어요. 기존에 생각했던 수프와는 맛과 스타일도 달랐던 메뉴예요.

빠리가옥 가시면 한 번은 먹어볼 만한 메뉴!

 

 

봉골레 알리오 올리오 스파게티
9.5

 

 

평소 알리오 올리오를 좋아해서 시킨 메뉴입니다. 봉골레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는 해산물도 꽤 들어있고 간이 약한 편이었어요. 점심특선 메뉴라 그런지 양이 살짝 작은 듯한 느낌도 들었어요 ㅎㅎ

 

에스카르고 
마늘 버터로 요리한 달팽이 요리와 구운 바게뜨
12.0

 

가장 기대했던 메뉴! 에스카르고입니다. 프랑스 여행 경험이 있는 일행이 프랑스에서 못 먹어봐서 아쉬웠다며 시킨 메뉴인데 마늘 버터에 구워진 달팽이와 바게트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풍미도 좋고 고소하고!! 구운 바게트도 맛있었고 가장 기억에 남는 메뉴예요. 남은 버터를 다른 음식에 찍어 먹기도 할 정도로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사진은 흔들렸지만 이런 식으로 야무지게 먹어주었습니다.^^ 달팽이 요리는 처음인데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에스카르고는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살치살 스테이크&프렌치프라이
250g 19.0

 

살치살 스테이크는 미리 컷팅돼서 나왔는데 고기가 굉장히 부드러워서 더 작게 자르지 않고 나온 대로 통째로 먹어주니 ㅎㅎ 너무 맛있더라고요. 입안에 가득 찬 고기에서 흘러나오는 육즙과 소스!! 굿굿! 샐러드도 상큼하고 후렌치 프라이도 짭짤하니 맛있었습니다. 

 

 

 

 

 

치킨&버섯 크림 리소토 
9.5

 

 

치킨크림리조또는 소스가 많이 꾸덕한 편은 아니었는데 치킨과 버섯 사이즈가 커서 식감이 좋았던 메뉴예요.

 


메뉴로는 5가지 메뉴이지만 양파수프와 에스카르고는 애피타이저라 다른 메뉴들로 적당히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익선동에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다 모여있어요. 쇼핑도 하시고 맛있는 음식도 드시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프랑스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익선동 빠리가옥! 한번 가볼만한 곳인 것 같아요.  프랑스 음식 드셔 보고 싶으시면 빠리가옥에 일반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없는 음식들이 많으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