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소팔소곱창 구매 후기 (집에서 먹기 좋은 소곱창!)

by 히어로.. 2022. 1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늘은 소팔소곱창 후기입니다. 지난 번에 전참시에 국주언니와 현무오빠가 집에서 소곱창을 구워먹는 모습을 보고.. 어찌나 먹고 싶던지, 국주언니가 소곱창 구매한 곳이 어딜지 궁금해서 많이 검색을 해봤는데! 확실히 어딘지는 알아내지 못했고! 소팔소곱창이 맛있고 인기 있다는 내용을 보고 주문해봤습니다.

 

제가 주문한 곳은 소팔소곱창 검색했을 때 나오는 네이버스토어였어요. 소팔소곱창에서 직접 운영하시는 곳이고 후기가 엄청 많아서~ 후기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보고! 구매했습니다.

 

 

 

 

메뉴가 다양하게 있었는데 제가 주문한 메뉴는 소팔 한우곱창 소곱창입니다. 1개당 400g인데 36,000원이니 정말 좋은 가격이죠?? 요즘 보통 밖에서 먹는 곱창 가격이 200g에 2만원을 훨씬 넘고 하거든요~

 

소팔 소곱창의 모습! 한팩씩 포장되서 왔어요.^^ 안에는 곱창이 한가득! ㅎㅎ 곱창을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먹어본 건 처음이어서 맛이 어떨지 기대가 많이 됐습니다.(막창은 많이 먹어본 여자!!) 

 

 

 

 

400g 한팩을 뜯어서 다 넣어보았습니다. 딱 봐도 양이 많죠??ㅎㅎ 곱창집에서도 이렇게 한번에 많이 올려서 먹어본 적이 없는데 ㅎㅎㅎ 집이니 한번에 다 올려서 구워봅니다. ㅎㅎㅎ 저는 양을 가늠해보려고 다 올려본 건데 ~ 조금씩 올려서 구워드시는 걸 추천해요. 한번에 많은 양을 굽다보니 정신이 없더라구요?? 맛있게 구우려면 조금씩 올리는 걸로!!

 

 

노릇노릇하게 곱창이 잘 익어갑니다. 팩에서 꺼내 따로 세척과정이나 그런거 없이 바로 구우면 되서 굉장히 편해요~ ㅎㅎ 

곱창 특유의 냄새도 없는 편이었어요.^^

 

제대로 먹어줘야하니까 부추도 함께 구워줍니다. 부추는 미리 사서 양념을 했고~ 양념한 부추를 따로 덜어놓고, 구워서도 먹고 했어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구워서 곱창과 함께 먹는게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다. 부추 왜이렇게 맛있나.... 곱창 먹으면서 한단 다 먹은 것 같아요. ㅎㅎㅎ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는, 그릴팬에다 구운거라 팬째로 먹었더니 곱창집에서 먹는 느낌 나고 좋았습니다.

혼자 먹을거라서  대충 곱창도 길게길게 자르고, 부추라 호로록 먹어봅니다. 크흐!!

 

 

부추랑 함께 먹는 소팔소곱창 정말 맛있다!! 집에서 이렇게 편하게 먹을 수 있을지 몰랐어요! 진짜 재구매 의사 200% 있고 왜 많은 분들이 주문하시고, 재구매하시는지 알겠어요.^^

 

곱창 찍어먹는 소스도 주셔서 찍어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 맛있었음

곱창 속 곱도 적당하고 고소하고 맛있고,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400g이 혼자 먹기는 정말 배터질 정도고, 2명이서 먹으면 살짝 맛본다, 살짝 배부르다 할 정도더라구요.

2인이서 1팩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밥과 다른 반찬과 함께 먹는다는 전제하에!

 

소팔소곱창 주문한지 1달이 지나고 올리는 후기, 다시 소팔소곱창을 주문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냉동실에 소팔소곱창 꽉꽉 채워두면 기분 좋겠다!! 는 생각이 들면서 소팔소곱창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