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KT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47만원!

by 히어로.. 2023. 12. 6.
반응형

 

KT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최대로 받을 수 있는 금액이 얼마인지 알고 계신가요? 

 

인터넷가입으로 현금사은품 받아본 경험 있으시죠? 최대 얼마나 받으셨어요?

기대했던 것 보다 적은 금액에 아쉬웠던 경험 다들 있으실거에요~~

혜택을 많이 주는 곳은 따로 있습니다!!

 

KT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KT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떻게 하면 많이 받을 수 있을까?

 

인터넷 가입으로 현금사은품을 많이 받으려면 조건이 있습니다! 까다로운 조건은 아니고~ 오히려 너무 간단해서 지금까지 못받은게 아깝다고 생각하실텐데요~~ 아래 조건 확인하시면 누그든 현금 사은품 잘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신규가입을 한다!

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었을 때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기존 사용하는 인터넷을 그대로 사용하는 재약정과 통신사를 변경해서 가입하는 신규가입입니다. 둘 중 본인에게 더 유리하다고 생각되는 쪽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재약정 할때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메이저 통신사 평균 10만원 내외입니다. 기존 셋톱박스, 공유기, 모뎀 등 처음 설치할 때 받은 기기들을 교체없이 이용해야합니다. 

 

인터넷관련 기기들은 24시간 대기전력으로 돌아가는 제품이라서 연식이 오래될수록 성능도 저하되고 전력소비가 심해집니다. 결합 할인 등으로 월 1만원 이상 혜택을 받으며, 사용에 불편함이 없다면 진행해도 괜찮습니다.

 

나머지 상황에서는 신규가입으로 진행해야 많은 현금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평균 43만원 이상의 혜택과 최신 기기 설치로 성능과 간편한 기능까지 사용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결합상품을 이용합니다.

 

인터넷 단독 가입으로 받을 수 있는 사은품은 한정적입니다. KT와 SK는 9~10만원대인 반면에, LG는 20만원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TV결합상품을 가입한다면 3~4배 이상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KT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KT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KT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KT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빠른 속도의 인터넷과 안정적인 품질, OTT서비스 및 키즈컨텐츠 등 요금이 아깝지 않은 통신사별 특징들이 많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현금사은품을 받으시면 됩니다.

 

 

3) 온라인 대리점

KT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할 때 본사에서 가입하는게 제일 낫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본사에서 가입하면 백화점 상품 몇장을 받거나 가전제품 1개를 고르는 것이 전부입니다. 흔히 보이는 휴대폰 매장은 현금사은품을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금액은 현저히 작은데요. 매장의 임대료와 직원들의 인건비 등 고정적인 운영비를 충당해야하기 때문에 가입자가 많이 받아가기 어렵습니다.

 

때문에!!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은 온라인 대리점에서 인터넷을 가입하는 것입니다. 최대 현금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비대면으로 가입부터 설치까지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 후에는 본사 관할로 넘어가기 때문에 요금제와 할인혜택, AS까지 모두 동일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가입자는 오로지 제공하는 현금 사은품 금액만 보고 온라인대리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어디서 가입해야할 지 고민이 되시죠?

 

'이렇게' 운영하는 곳에서 가입하세요!

KT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시행하는 경품고시제는 인터넷가입으로 받는 현금 사은품은 최대 47만원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그 이상을 지급한다는 광고와 업체가 있다면 사기업체일 확률이 높습니다. 꼭 확인해보세요~ 

 

회사의 규모와 매출액도 확인할 수 있는 곳, 직원수가 많은 곳, 설치당일 현금 사은품 지급을 확인하고 가입처를 찾으시면 안전하고 혜택 많이 주는 곳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조건을 만족하는 곳을 코드점이라고 부르는데, 본사와 다이렉트로 직거래하기 때문에 가입수당을 최대 금액으로 받아 고객에게 전달이 가능합니다.

 

중간 유통 단계가 많은 통신시장에서 보기 드문 운영방식인데요~ 모든 대리점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매월 1천건 이상의 가입과 최소 10억 이상의 자본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이정도 가입과 자본이면 믿을만 하겠죠?)

KT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또한 업체 최초로 사은품 보장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지급하는 현금 사은품이 최대 금액이 아니라면 차액의 120%를 보장하는 것으로 안정성과 신뢰도가 높아야만 할 수 있슨 제도입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은 '인터넷가입센터'입니다. 인터넷 가입 현금 사은품을 최대 47만원까지 받아갈 수 있어, 월 천명이 넘는 분들이 인터넷가입센터에서 설치 혜택을 받아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다른 분들 후기와 상담현황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관계없이 매일 밤 10시까지 고객센터 전문 상담원과 연락이 가능해서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KT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시 현금사은품은 내가 낸 요금의 일부를 돌려받는 제도이니만큼 꼭 많이 챙겨가실 수 록 좋습니다. 알아서 챙겨줬으면 좋겠지만 워낙 많은 대리점이 있다보니 손품을 팔아서 조금이라도 더 주는 곳에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KT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비교해보고 궁금한 점은 편하게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상담받는 다고 바로 신청해야되는 것 아니니 부담없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KT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바로가기 

KT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