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뉴진스 민지 화보 마리끌레르 12월호 : 올리비아 핫세 같다!

by 히어로.. 2023. 12. 8.
반응형

 

 

뉴진스를 참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멤버인 민지님이 마리끌레르 12월호 샤넬뷰티 화보를 찍었습니다.

이목구비가 이쁘고 화려해서 뷰티화보에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민니짐은 눈, 코, 입 다 예쁘지만  특히 곧게 뻗은 콧대 때문에 옆모습이 참 예쁩니다. 

저렇게 쨍한 입술 색이 어울릴 수 있는 건 가요??ㅎㅎ (예쁜 사람은 어떤 메이크업을 하든 잘 어울리는 것인가..)

 

 

 

눈이 크다보니 아이섀도우와 아이라인 메이크업도 찰떡!! 

눈썹도 예쁘게 생겼어요!! 결론 뉴진스 민지는 다 예쁘다!! 

 

 

한국인으로서 ㅎㅎㅎ뉴진스 민지의 코가 정말 부럽고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콧대가 높고 예뻐야 진짜 미인같아요~~

메이크업도 정말 예쁘고! 화보도 정말 잘 찍었죠?? ㅎ 화보도 잘찍는 민지님!! 

 

 

이 사진은 정말 올리비아 핫세 느낌이 물씬!! 

한국의 올리비아 핫세는 SES의 유진님이라고 항상 그랬었는데, 이제 뉴진스 민지님이 그 뒤를 이을 것인가??ㅎㅎ

정말 최근에는 보기 힘든 옆태거든요!! ㅎㅎㅎㅎ

 

마리끌레르 12월호에서 레전드 찍은 민지님 덕에 샤넬뷰티 제품에 관심도 더 생기고!  눈호강도 많이 했습니다.

앞으로도 멋지고 예쁜 화보 많이 찍어주세요~~ 

 

 

지금까지 뉴진스 민지님의 마리끌레르 화보 보여드리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