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브런치카페 ABLE

by 히어로.. 2014.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예요.ㅋㅋ

 

얼마전 다녀온 브런치 카페 ABLE입니다.

좋은 후기가 많길래~ 친구와 함께 고고씽!!

 

 

 

 

카페 분위기도 좋고~

인테릴어도 멋지고 ㅎㅎ

 

 

 

 

 

 

 

노출 콘크리트에 ㅎㅎ

 

대충 만든듯한 조명??( 대충 얼기설기 놔둔듯한 느낌의 전선들도.ㅎㅎ)

다 엄청 생각해서 하신 거겠죠??

자연스러움이 멋진 인테리어

 

 

 

 

 

 

메뉴가 엄청 많았는데

그냥 대표적인 메뉴로~

 

 

 

 

물도 멋진 와인병에 담아주시더군요.ㅎㅎㅎ

꺅 다 좋아 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참 많았어요.

한쪽엔 플로리스트님이 ㅋㅋ작업도 하고 계시고~

 

 

 

 

 

 

 

 

 

 

 

 

 

 

에그베네딕트 ㅎㅎ

짜라라라잔

아주 먹음직스러워보이죠?

 

 

 

 

 

 

 

 

 

 

 

 

 

청포도 쥬스도 주문!~

 

 

 

 

 

 

 

연어샌드위치.ㅎㅎ

 

연어 참 좋아하는데 연어샌드위치 짱짱!!

 

 

 

 

 

 

 

 

 

아주 배부르게 해치웠습니다.

여자 2명이 2가지 정도 시키니 ㅋㅋ딱 맞더만요.

(당연한 소리인가. ㅎㅎㅎ)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브런치카페 ABLE  맘에 들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