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주 봉명동 짜장면집]칭챠오 수타짜장면과 탕수육 완전 짱!!

by 히어로.. 2014.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예요.ㅋㅋ

그런날 있잖아요. 마구 짜장면이 땡기는 날 ^^

 

원래 면종류를 좋아하는데 이날은 참 짜장면이 땡겼죠 꺅.ㅋㅋ

 

봉명동에 짜장면 맛있는데 있다고 ㅋㅋ친구가 추천해줘서 함께~ 고고씽^^

친구 회사친구들이랑도 자주 가고 오래된 맛있는 집이라고 강추를~!!

 

 

 

 

 

 

 

 

칭챠오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봉명2.

 

 

 

 

넘 많이 시키면... 나자신에게 미안하니까..

짜장면과 탕수육을 시켜봅니다.

 

 

전문중화요리점답게 ㅋㅋㅋ요리가 정말 많아요.

온갖메뉴 다있고~~ 돈만 많음 샥스핀, 뭐 고추잡채 먹었을텐데...(그렇게 비싼건 아닌가 ㅎㅎ)

 

 

 

 

비가 오는 이른 저녁이라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 ㅎㅎ

평소에는 근처 직장인들이 회식겸 술한잔하러 많이 오신다고 ㅎㅎ

 

 

 

저는 양파를 좋아하니까!! 양파 많이 많이 ㅋㅋ제가 양파 다먹었어용.ㅋㅋ

단무지가 깍두기모양으로 ㅋㅋㅋㅋ완전 맛나고 ㅋㅋ다 맛있네??

 

 

 

 

 

김치도 맛나고~ ㅎㅎㅎ

 

 

짜장면이 수타짜장면이어서 그런지...조금 시간이 걸렸는데요~

ㅋㅋ기다린 시간을 보상해줄만큼 ㅋㅋ완전 맛있었던 짜장면!! 꺅!!

 

 

 

 

 

 

비벼주고 비벼줬어요.ㅎㅎㅎㅎ아 진짜 면발이 살아있음 완전 맛있다아.ㅋㅋㅋㅋ

 

 

 

 

 

 

그럼 탕수육은 어떤지 맛을 볼까요??캬캬

 

탕수육 소스가 그렇게 맛있고 ㅋㅋ바삭바삭하다길래..ㅎㅎㅎ

뭐 얼마나 맛있겠어??? 했는데.ㅋㅋㅋ

 

진짜 맛있음 캬아.ㅋㅋ

 

 

 

 

 

 

 

 

 

소스가 막 질척거리지 않는 딱 아주 까알끔한 ㅋㅋ탕수육 ㅋㅋ

소스도 진짜 달달 ㅋㅋㅋ

땅콩도 고명으로 올려져있어서 정말 고소고소 ㅎㅎ

 

 

 

 

 

윤기가 자르르르르 자르르르르

 

 

 

 

 

 짜장면과 탕수육 정말 맛나네요 ㅎㅎㅎ 포스팅 올리는데 또 먹고 싶어지네요.ㅋ오늘 저녁 또 짜장면 먹어야하나..ㅋㅋㅋ

 

청주 봉명동 짜장면집 칭챠오 강추강추!!

배달은 안되는 곳이예요~^^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