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남해 독일마을]원예예술촌- 꽃과 커피가 있는 곳!!

by 히어로.. 2014. 7. 24.
반응형

 

 

남해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것이 바로 독일마을인데요~

지난 달에 독일마을 여행을 다녀왔어요~

다른 남해 관광지도 돌아보고~ 저는 독일마을 간 적이 있었는데

친구 중에 안가본 친구녀석이 있어서리 ㅎㅎㅎ

 

 

 

 

 

 

 

 

 

독일마을은 저번에 방문했기 때문에.. 따로 사진을 안찍고~

원예예술촌을 위주로 찍었어요.

지난 번 방문했을 때는 원예예술촌을 안갔었는데~ (관람료가 있어서리 ㅎㅎㅎ)

이번엔 꽃을 좋아하는 친구의 강력한 주장으로 방문 ㅎㅎ

 

 

 

 

 

 

 

 

날이 무더워서 그런지 꽃들이 시들시들 ㅎㅎㅎ

 

하지만!! 꽃들을 봐서 그런지 아주 맘이 편해지고 ㅋㅋㅋ힐링되는 느낌!!

 

 

 

 

 

 

 

쭈욱 꽃들 구경하시죠~~

 

 

 

 

 

 

 

 

 

 

 

꽃종류도 다양하고 볼거리도 많더라구요.

원예예술촌 내에 카페도 있고~ 박원숙씨가 운영하는 카페도 있어요. ^^

거기서 커피한잔  ^^

 

가족 단위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많이 있구요.

 

 

 

 

 

 

 

 

 

 

 

꽃 사진들 다시 봐도 기분이 좋아지네요.ㅎㅎㅎ

꽃 이름 나중에 기억안날까봐 사진도 이름표도 함께 찍고!! ^^

 

 

 

 

 

 

 

 

 

 

 

 

 

 

 

 

 

루드베키아 샛노란 색이 참 예쁘죠??

 

 

 

 

 

 

 

 

탐스러웠던 이 꽃!!

이름이 생각 안나네요.ㅜㅜ

 

 

 

 

 

 

 

 

 

 

세계각국의 정원도 있어서

다른 나라는 어떤식으로 정원을 꾸미고 사는 지 엿볼 수 있어요~

 

 

 

 

 

 

 

 

예전에는 원예예술촌 돈주고 들어가긴 아까울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다녀오니 돈도 아깝지 않고!

아주 볼거리가 쏠쏠했습니다.

꽃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ㅋㅋ

천천히 둘러보면 시간이 꽤 걸리니까

관람시간 잘 생각하시구요^^

 

 

 

사진 찍을 곳도 많아서

연인, 가족단위 관람객에게 좋을 것 같아요.

강추 강추!!

 

 

 

 

 

반응형

댓글